연합뉴스를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수정
축제장터   한민족센터   연합르페르

뉴스

TV 포토뉴스 블로그

검색

  핫이슈
보도자료콘텐츠판매기사제보 RSS
인사 동정 부고
뉴스 홈 > 뉴스 > 연합속보
폰트확대 폰트축소 프린트
엠블랙, 데뷔싱글 '저스트 블랙' 발표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비가 키운 신인 그룹으로 화제가 된 남성 5인조 그룹 엠블랙(MBLAQ)이 14일 데뷔 싱글 '저스트 블랙(Just BLAQ)'을 발표했다.

   비와 비의 5집 작업에 참여한 김태완이 공동 프로듀서로 나선 이 싱글에는 타이틀곡 '오 예(Oh Yeah)'를 비롯해 '굿 러브(G.O.O.D Luv)', '마이 드림(My Dream)' 등 3곡이 수록됐다. 엠블랙은 9-10일 열린 비의 공연 오프닝 무대에서 이 곡들을 미리 선보이기도 했다.
'오 예'는 묵직한 힙합 비트에 강렬한 신시사이저의 사운드가 얹혔으며, '오 예'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또 '굿 러브'는 신나는 리듬 위에 달콤한 멜로디가 가미된 R&B 팝이다.

   엠블랙은 승호(22), 지오(22), 준(21), 천둥(19), 미르(18) 등 5명으로 구성됐으며 이중 천둥은 투애니원 산다라박의 남동생, 미르는 탤런트 고은아의 남동생이다. 또 준은 비의 할리우드 첫 주연 영화인 '닌자 어쌔신(Ninja Assassin)'에서 비의 아역을 연기한 인물이다.
이들은 이미 음악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12일 공개된 '오 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하루 만에 조회수가 10만여건에 달했다.

   주희선 감독이 연출한 '오 예'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14일 공개됐으며 엠블랙은 15일 음악채널 엠넷의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 데뷔 무대를 갖는다.

  


mimi@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09/10/14 10:11 송고
연합뉴스폰 긴급뉴스SMS
포토뉴스 | 이슈 &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