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전체기사

뉴스 홈 > 전체기사

창원 '용지 아이파크' 300가구 일반분양

창원 '용지 아이파크' 분양
창원 '용지 아이파크' 분양 (창원=연합뉴스) 현대산업개발이 19일부터 분양하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용지 아이파크' 투시도. 2014.12.19 seaman@yna.co.kr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현대산업개발이 19일부터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용지 아이파크' 아파트 분양에 들어갔다.

용지주공2단지를 재건축해 지하 2층, 지상 최고 29층짜리 새 아파트 10개 동을 짓는다.

총 1천36가구 가운데 조합원 분양을 제외한 300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용지 아이파크' 예정지는 교통·교육·문화·쇼핑 등이 편리한 창원시내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다.

단지내에 창원중앙고가 있는 것을 비롯해 반경 2㎞ 이내에 30여곳에 달하는 교육시설이 몰려 있을 정도로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창원시청 광장 주변에 있는 백화점, 대형마트, 창원스포츠파크, 성산아트홀 등 각종 상업·문화·스포츠시설을 모두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북쪽으로는 32만5천㎡ 규모의 호수공원인 용지공원이 있어 쾌적성,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또 LG전자 창원 1·2공장, 두산중공업, 포스코특수강, 한화테크엠 등 대기업이 입주한 창원국가산업단지와 창원시청, 경남도청, 경남교육청 등의 행정업무시설이 인접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입지 외에 아파트를 대부분 남향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할뿐 아니라 지하에 주차장을 만들어 지상은 공원으로 꾸몄다.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한 설계에 안방에 대형 드레스룸, 파우더룸을 확보한 점도 차별점이다.

용지 아이파크 측은 "단지가 있는 용호동은 '창원의 강남'으로 불릴 정도로 주거 인프라가 뛰어난 지역"이라고 밝혔다.

모델하우스는 용호동 70번지 현장에 있다. ☎ 055-267-0507.

seama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4/12/19 07:03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배너

AD(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포토

0/0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