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최신기사

뉴스 홈 > 최신기사

가수 하춘화, 공연 수익금 1억2천만원 전액 기부

하춘화, 공연수익금 전액 기부하며 아너 가입
하춘화, 공연수익금 전액 기부하며 아너 가입 (서울=연합뉴스) 23일 오전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을 찾은 가수 하춘화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 씨가 1억2천여만원을 모금회에 전달한 후 이연배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앞줄 오른쪽 세번째)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돈은 지난달 15∼16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하춘화 노래 55 나눔·사랑 리사이틀' 공연의 수익금 전액이다. <<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
고액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가수 하춘화씨가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3일 밝혔다.

하씨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을 찾아 1억2천여만원을 모금회에 전달했다. 이 돈은 지난달 15∼16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하춘화 노래 55 나눔·사랑 리사이틀' 공연의 수익금 전액이다.

여섯 살에 가수 활동을 시작해 올해 데뷔 55주년을 맞은 하씨는 매년 수차례 자선 콘서트를 열고 수익금을 기부했다.

하씨는 이날 전달식에서 "아버지께서 '네가 받은 사랑을 이웃에게 돌려주는 사람이 되라'고 하셔서 기부를 시작했다"면서 "나이가 들면서 이제 기부는 사명감, 책임감으로 느껴진다"고 말했다.

모금회는 하씨의 뜻에 따라 기부금을 서울에 있는 어려운 이웃 2천500여가구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dkkim@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02/23 14:24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배너

AD(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포토
0/0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