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최신기사

뉴스 홈 > 최신기사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657세대 10월 분양

▲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인천 중구 중산동 1889-2번지(영종하늘도시 A43블록)에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을 내달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아파트는 지하2층, 지상 30∼39층 5개동 657세대로 구성되며 전용면적은 73㎡ 150세대, 84㎡ A타입 310세대, 84㎡ B타입 197세대로 구성된다.

전세대가 전용면적 84㎡이하의 중소형 타입이다.

업체 측은 "영종하늘도시는 광역교통 인프라가 구축됨으로써 영종지역 전역은 물론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며 "서울역과 인천국제공항을 연결하는 공항철도 개통 및 인천국제공항까지 KTX로 연결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고 전했다.

인천공항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이용해 서울, 수도권 주요 권역으로도 연결된다.

단지 인근에는 하늘초등학교, 영종초등학교 및 지구내 신설 초·중·고교가 설립될 예정이며 진로마트와 롯데마트 등 생활 편의 시설도 가깝다.

화성파크드림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35만㎡의 힐링공원은 숲자원을 활용한 자연휴양림, 산림욕장, 숲속운동 등 자연 치유 공원으로 조성돼 있고 발원분수, 암석원, 피톤치드길, 전망데크, 파고라, 생활체육시설 등도 갖췄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다양한 개발계획의 가시화로 본격적인 비상을 꿈꾸는 영종하늘도시에서 화성파크드림은 숲세권과 중심상업지역이 근접한 편리성, 차별화된 혁신설계와 공간구성으로 브랜드 가치뿐만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해 최고의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09/08 14:57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배너

AD(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포토
0/0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