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최신기사

뉴스 홈 > 최신기사

사임당화장품, 대한민국브랜드대상서 글로벌코리아 K-뷰티 대상

▲ 한방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지난 21년간 꾸준한 연구로 다수의 한방화장품을 개발한 ㈜사임당화장품은 지난달 28일 전경련 그랜드블룸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코리아 K-뷰티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고객가치중심 혁신적인 브랜드 경쟁력 강화활동을 통해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낸 개인과 기업을 시상하는 자리이다.

업체 측은 "20가지 유해성분을 넣지 않은 제품 개발로 소비자 신뢰와 우수 품질을 확보함으로써 글로벌 뷰티&헬스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점이 심사위원단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사임당화장품은 2014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의 충북-제주 연계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을 통해 항노화 소재를 개발하고 지난 1월 2016년 1월 제주에 피부과학연구소를 개소하는 등 소재 연구개발에 매진해 신기술인증(NET)과 장영실상(IR52)을 수상했다.

한국 전통문화 및 전통문화를 산업화로 연결한 우수상품을 알리고 해외 진출 기반을 조성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한 '메이드 인 코리아(Made 人 Korea) - 문화로 산업을 창조하다' 전시회에 선정돼 한국 채화칠기 명장 최종관 장인의 옻칠 공예로 장식한 '자보예'를 선보이기도 했다.

사임당화장품은 스마트미디어 채널별 무한경쟁 시대를 맞아 방문판매와 온라인, 모바일을 통합한 '통합 옴니채널' 구축. 새로운 유통채널 강화를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날 '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내일의 스타' 수상자로 사임당화장품 전속모델 양정원이 선정돼 함께 자리를 빛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11/10 17:42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