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최신기사

뉴스 홈 > 최신기사

잉글레시나 유모차, '부산드림베이비페어'서 특가 할인 진행

▲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는 내달 1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19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킨텍스 베이비페어에서 조기 완판되었던 잉글레시나 유모차 BOX OPEN 및 리퍼브 상품을 이번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서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와 쿼드 프리미엄의 BOX OPEN 상품을 소비자가 대비 47%까지, 매직폴딩 유모차 지피라이트는 42%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BOX OPEN 및 리퍼브 상품이란 단순 변심 혹은 색상 교환 등의 이유로 박스를 개봉하지 않거나 박스 개봉 후 사용하지 않고 바로 반품된 제품이다.

기능이나 성능은 새 상품과 큰 차이가 없으면서도 가격은 신제품의 절반 정도이기 때문에 가성비를 찾는 고객에게 알맞은 실속 있는 상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잉글레시나뿐만 아니라 패밀리 브랜드인 릴레베이비와 시크 역시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는 힙시트 아기띠 '싯미'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타임특가 이벤트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고 시크 카시트는 리퍼브 상품을 최대 50% 세일하며, 이지픽스 카시트 구매 고객에게 밴밧 올리 카미러를 증정한다.

잉글레시나 관계자는 "지난달 말 끄레델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창고개방 패밀리세일과 킨텍스 베이비페어에 거리상 제약 때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덜어내고자 동일한 혜택으로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려 한다"며 "더 좋은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지속해서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제19회 부산 드림베이비페어'가 열리는 부산 벡스코 본관 제1전시장의 F101부스에서 잉글레시나 및 릴레베이비, 시크를 만나볼 수 있으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레시나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11/30 11:19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