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최신기사

뉴스 홈 > 최신기사

일본항공-대한항공, 특전 항공권 상호 교환 개시

▲ 일본항공과 대한항공이 내달 1일부터 한일 노선에 대해 마일리지 프로그램 제휴를 개시한다.

일본항공 측은 30일 "이번 제휴로 특전 항공권의 상호 탑승이 가능하게 되어 양사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의 매력이 향상되고 이용 편의성이 높아질 전망이다"라며 "양사는 고객의 편의성 향상을 위한 서비스 확충을 지속해서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제휴된 마일리지 프로그램은 'JAL마일리지 뱅크 회원'을 대상으로 내달 1일부터 특전항공권 예약 접수를 개시한다.

12월 3일 이후의 출발편부터 예약 가능하다.

대상 노선은 대한항공 운항편(KE편명)으로 예약된 노선으로 서울(인천)-도쿄(하네다,나리타)·오사카(간사이)·나고야(주부)·삿포로·아오모리·니가타·고마츠·오카야마·후쿠오카·오이타·가고시마, 서울(김포)-도쿄(하네다)·오사카(간사이), 부산-도쿄(나리타)·오사카(간사이)·나고야(주부)·삿포로·후쿠오카, 제주-도쿄(나리타)·오사카(간사이) 노선 등이다.

오키나와(나하)-서울(인천) 노선은 제외된다.

대한항공 운항편을 일본항공 편명으로 예약, 탑승하는 경우 마일 적립 대상이지만 대한항공 편명으로 예약, 탑승하는 경우에는 마일 적립 대상이 아니다.

KE 'SKYPASS회원'도 12월 1일부터 특전항공권 예약 접수를 시작할 수 있으며 12월 1일 이후 출발편부터 적용된다.

대상 노선은 일본항공 운항편(JAL편명)으로 예약된 서울(인천)-도쿄(나리타), 서울(김포)-도쿄(하네다), 부산-도쿄(나리타) 노선 등이다.

일본항공 운항편을 대한항공 편명으로 예약, 탑승하는 경우 마일 적립 대상이지만 일본항공 편명으로 예약, 탑승하는 경우 마일 적립 대상이 아니다.

특전항공권 이용에 관한 상세 규정은 각 항공사로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11/30 11:29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