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최신기사

뉴스 홈 > 최신기사

<경북소식> 안동시 주차단속보조요원 공개 채용

(안동=연합뉴스) 안동시는 2017년 주정차단속 보조요원(여성) 기간제 근로자를 공개 채용한다.

단속보조원은 2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 무인단속기 운영요원은 컴퓨터 활용능력 2급 또는 워드프로세서 2급 이상 자격증이 있어야 한다. 단속보조원과 무인단속기 운영요원 모두 안동시에 주민등록이 돼 있어야 한다.

모집 인원은 11명으로 올해 안동시에서 기간제 근로자로 근무한 사람은 지원할 수 없다.

근무 기간은 내년 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주 5일, 40시간 근무에 월 보수는 130만원 정도이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안동시청 홈페이지의 양식을 사용해 다음 달 7일까지 시 교통행정과에 제출하면 된다. 문의는 ☎ 054-840-5422.

영주 선비촌 전경 [연합뉴스 자료사진]
영주 선비촌 전경 [연합뉴스 자료사진]

영주 선비촌 민간위탁자 선정

(영주=연합뉴스) 영주시는 선비촌 및 한국선비문화수련원 운영 민간위탁자로 ㈜예문관을 선정했다.

예문관은 내년부터 3년 동안 선비촌 등 운영을 맡는다.

서울 소재 업체인 예문관은 문화행사기획, 예절 및 인문학 체험교육 등을 하는 업체로 2007∼2013년 선비촌을 운영한 적이 있다. 현재는 서울 운현궁 등을 운영한다.

영주시는 전문업체가 선비촌 등 민간위탁자로 선정된 만큼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서울 서초구청서 의성 농산물 홍보행사

(의성=연합뉴스) 의성군은 다음 달 1∼2일 서울 서초구청 마당에서 '2016 의성군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매행사'를 연다.

의성군은 행사 기간 의성 마늘과 흑마늘, 사과, 고추, 버섯 등 40여 개 품목 농산물을 시식행사와 함께 판매한다. 판매 가격은 시중가보다 10∼30% 싸다.

leek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11/30 14:39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