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최신기사

뉴스 홈 > 최신기사

< PRNewswire > 제2회 주하이 국제 모차르트 청소년 대회, 신청서 접수 중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주하이, 중국 2016년 11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2회 주하이 국제 모차르트 청소년 대회(Zhuhai International Mozart Competition for Young Musicians)가 어제 중국 주하이 Huafa CAPP 대극장에서 개막식을 열었다.

주하이 부시장 Long Guangyan,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대학 부학장 Sarah Wedl-Wilson, 대회 바이올린 아트 디렉터 Paul Roczek 교수, Huafa Group 부사장 Zhong Ming, 광둥 음악가 협회 부회장 Li Xumin 등을 포함한 훌륭한 지도자와 유명 귀빈들이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 대회는 2015년 제1회부터 주하이에서 열리는 주요 국제 음악 행사 중 하나로 부상했다. 대회는 2년마다 열리며, 그 목적은 세계 곳곳에서 음악에 재능 있으며 어린 새 얼굴을 발견하고, 이들의 창의적 발달을 도모하는 것이다.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대학이 개최하고 Zhuhai Huafa Group이 지원하는 이 대회는 내년 9월 12~24일 주하이에서 열린다. 대회가 열리는 Huafa CAPP 대극장은 독특한 건축, 완벽한 공연 기능, 첨단 무대 설계로 유명한 세계적 수준의 포괄적인 공연장이다.

이 대회는 피아노와 바이올린의 두 부문으로 진행되며, 각 부문은 12세 이상(그룹 A), 13~16세(그룹 B), 17~23세(그룹 C)의 세 개의 연령대로 나뉜다. 각 그룹에서 상위 네 명을 선정하며, 온라인 관중으로부터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참가자는 특별상이 수여된다.

대회 공식 웹사이트(www.zhmozart.org)에서 온라인 접수하고 있으며, 신청서 마감은 내년 4월 30일까지다. 지원자는 내년 4월 30일까지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고, 자신의 레퍼토리를 녹음한 CD를 주하이나 오스트리아에 있는 조직위원회 사무실로 보내면 된다. 자격이 되는 지원자에게는 내년 5월 30일까지 합격 통지서가 발송될 예정이다.

대회 기간에 대회와 관련된 포럼, 교육 세미나 및 특별 행사는 대중에게 개방될 예정이다. 관중은 전 세계에서 온 수많은 뛰어난 어린 음악가를 만나고, 이 유명한 대회의 흥분과 기쁨을 공유할 수 있다.

출처: Zhuhai Huafa Culture Education Tourism Development Co., Ltd.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11/30 14:32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