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최신기사

뉴스 홈 > 최신기사

네이버, 가로수길서 '뷰티 윈도 팝업 마켓 데이'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네이버는 2일부터 이틀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온라인 뷰티 브랜드 14곳과 함께하는 '뷰티윈도 팝업 마켓 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선보인 뷰티윈도는 국내외 화장품 관련 정보를 콘텐츠 형태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백화점과 로드샵, 온라인 브랜드 등 총 5천500여 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팝업 마켓에는 '삐아', '마녀공장', '나인위시스', '정샘물 뷰티'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상품을 소개한다. 3일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씨의 뷰티 라이브 쇼도 준비돼있다.

박선영 네이버 뷰티 프로젝트 리더는 "역량 있는 온라인 기반의 뷰티 브랜드들이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사람을 만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네이버는 2일부터 이틀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온라인 뷰티 브랜드 14곳과 함께하는 '뷰티윈도 팝업 마켓 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네이버 제공=연합뉴스]

ye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12/02 10:14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