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최신기사

뉴스 홈 > 최신기사

검찰, 박근혜 야간 조사 개시…밤늦게까지 계속될 듯

[박근혜 소환] 분주한 검찰
[박근혜 소환] 분주한 검찰(서울=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박근혜 전 대통령이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중앙지검으로 출석한 21일 오후 서울 중앙지검에서 검찰 관계자들이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현재 조사실로 예상되는 방은 대부분 블라인드로 가려져있다. saba@yna.co.kr
저녁 식사 후 한웅재 형사8부장이 계속 피의자신문

검찰 조사에 앞선 박근혜 전 대통령의 발언(PG)
검찰 조사에 앞선 박근혜 전 대통령의 발언(PG)(서울=연합뉴스) [제작 장성구]

(서울=연합뉴스) 이세원 기자 = 검찰은 21일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조사를 야간에도 계속하고 있다.

검찰 특별수사본부(본부장 이영렬 서울중앙지검장, 이하 특수본)는 저녁 식사를 위해 중단했던 박 전 대통령에 대한 조사를 이날 오후 7시 10분께 재개했다.

특수본은 이날 오전 9시 35분 박 전 대통령 조사를 시작해 오전에 약 2시간 30분간 조사했고 오후에 짧은 휴식 시간을 포함해 약 4시간 25분간 더 조사했다.

박 전 대통령은 조사실 옆 휴게실에서 경호실 측이 준비한 죽으로 저녁 식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녁 식사를 마친 후 한웅재(47·연수원 28기) 형사8부장이 계속해서 조사를 이어갔다.

박 전 대통령을 상대로 피의자 신문의 일부를 담당할 예정인 이원석(48·사법연수원 27기) 특수1부장은 아직 조사에 참여하지 않았으며 이런 점을 고려하면 밤늦게 조사가 끝날 것으로 전망된다.

[박근혜 소환] 피의자 신분 검찰 출석
[박근혜 소환] 피의자 신분 검찰 출석(서울 사진공동취재단=연합뉴스) 뇌물수수 등 13가지 혐의를 받고 있는 박근혜 전 대통령이 21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하고 있다. 2017.3.21
photo@yna.co.kr

sewonle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03/21 19:23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