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멀티팝, 앱 리뉴얼 이벤트 실시

▲ 패션전문 쇼핑몰 멀티팝(multipop)이 앱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멀티팝은 2004년에 오픈한 쇼핑몰로 의류, 신발, 모자, 가방, 액세서리 등을 대표 품목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스투시, 오베이, 본챔스, 언리미트 등 글로벌 브랜드와 스트릿 브랜드를 판매해 많은 패셔니스타가 즐겨 찾는 사이트다.

변화하는 쇼핑시장과 고객 편리함을 위해 리뉴얼을 진행한 멀티팝은 신상, 베스트, 세일상품 외에 관심브랜드, 앱 전용 쿠폰, 페이코존, 참여이벤트 등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쇼핑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앱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동안 챔피온 정품 반팔티를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97% 할인된 가격으로 이벤트 기간 내 1회 페이코(PAYCO) 쿠폰으로 구매 가능하며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100장 제공한다.

두 번째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6월 19일부터 7월 3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멀티팝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 번째는 리뉴얼 축하 댓글 이벤트로 총 303명을 추첨하여 3명에게 전동스쿠터를 제공하고, 300명에게는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문영훈 패션팝 마케팅팀장은 "고객의 입장으로 리뉴얼을 진행했고 쇼핑의 즐거움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멀티팝은 고객 만족을 위해 상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멀티팝의 리뉴얼 앱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06/20 16:48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