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SANY, 호주의 고급 시장에 본격 진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시드니 2017년 7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최고의 건설기계 제조업체 SANY Group이 2007년 지역 시장에 진출한 후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괄목할 만한 진전을 이뤘다. 시드니에 지사를 설립한 SANY는 호주에서 사업을 개발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SANY의 다양한 제품이 호주 시장에서 진행된 주요 프로젝트에 투입됐다. 2015년 8월, 300톤짜리 SANY 크롤러 크레인 3대가 호주 서부 Ashburton North에서 진행된 Wheatstone LNG 프로젝트에 투입됐다. 호주 최대의 자원개발 프로젝트 중 하나인 이 프로젝트는 호주의 180만 가정에 전기를 공급할 수 있는 연간 890만 톤(million tonnes per annum, MTP)에 달하는 LNG를 생산할 예정이다.

SANY의 소형 및 중형 굴착기는 초대형 프로젝트 외에 호주 전역에서 진행된 도시 건설, 농업 및 조경 프로젝트에 광범위하게 사용됐다. 견줄 데 없는 성능과 신뢰도를 보여준 SANY 굴착기는 호주의 주류 건설장비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전자상거래 사업이 붐을 이룸에 따라, SANY는 5월 중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미니 굴착기의 온라인 판매에 들어갔으며, 이를 통해 지역 고객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중국에 있는 SANY의 제조시설을 방문한 지역 고객들은 SANY 굴착기의 뛰어난 효율성과 부가가치 기능에 모두 감탄했다.

Buckley는 “호주에서 전에는 SANY를 들어본 적이 없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SANY 제품을 자세하게 살펴보았고, 매우 품질이 좋은 기계라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최근 SANY는 ‘진출’ 전략을 고수하며 국제 시장에 확장하기 위한 전향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SANY의 해외 실적은 매년 20%씩 증가하고 있으며, SANY의 전체 수익 중 약 43%를 차지한다. 그뿐만 아니라 SANY는 풍력 에너지, 조립 건축 및 사물 인터넷 같은 새로운 사업 부문으로 진출하며, 전 세계적으로 자사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다.

SANY 소개

SANY Group (SANY)은 미국, 독일, 브라질 및 인도에 공장을 보유하는 세계 굴지의 중장비 제조업체로, 전 세계적으로 10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SANY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기업 중 하나로 인정받아 왔으며, SANY의 콘크리트 기계는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다.

추가 정보는 www.sanyglobal.com을 방문하거나, SANY Group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참조한다.

추가 정보 문의:

Lisa Li

+86-10-6073-7444

lixm20@sanygroup.cn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0717/1900167-1

SANY enters Australian high-end market in full swing

출처: SANY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07/18 15:38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배너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