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BCCA승무원학원, 호주 젯스타항공 남녀승무원 특별채용

▲ 이화여대길에 있는 외항사 승무원 양성전문 BCCA 승무원학원(대표 김은희·현 외항사 면접관·전 항공서비스학과 겸임교수)은 호주 콴타스항공 계열사인 젯스타항공 남녀승무원 특별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외항사 맞춤식 교육을 받은 학원생들 대상으로 실시한다.

김은희 대표는 "젯스타항공은 한국 미취항 항공사로, 본인이 직접 찾아가 다년간에 걸친 설득과 노력으로 서울에서 학원생들 대상으로 채용을 성사시키게 됐다"며 "그 결과 2012년부터 현재까지 학원 출신 남녀승무원들이 채용돼 활발히 활약 중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오는 20일 채용설명회도 열린다. 이날 항공사 정보, 채용방식, 채용 시 취업비자 발급 등에 대한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에 김 대표는 "외국 항공사의 적성 위주 평가시스템, 이색적 취업풍토, 현지 문화적응 등에 대해 알리고자 진행한다"며 "승무원으로 취업하고도 채용과정이나 취업비자 발급 시 어려움 등으로 안타깝게 중도 포기하는 지원자들을 극복방법을 전수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BCCA 승무원학원은 2005년 개원 이후 13년간 외항사 취업특화 8명 소수정예 수업과 15개 항공사 출신 강사진을 바탕으로 승무원 합격생을 1천400여 명 배출한 바 있다. 또한, 서울고용노동청에 등록된 정식 해외취업 알선기관이다.

승무원학원 관계자는 "항공승무원을 비롯해 공항 지상직, 크루즈 승무원, 외국대사관, 특급호텔 및 리조트, 국내외 기업체 등에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남녀학생들이 수강 중이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07/18 16:35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배너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