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베로나 이승우, AS로마전 결장…팀은 0-3 완패

2연속 경기 벤치 대기

베로나 이승우(가운데) [베로나 홈페이지 캡처]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이승우(19·엘라스 베로나)가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진출 후 2경기 연속 벤치에서 대기만 했다.

이승우는 17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로마 스타디오 올림피코에서 열린 이탈리아 세리에A 2017-2018 시즌 4라운드 AS로마와 원정 경기에서 교체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출전 기회는 얻지 못했다.

경기는 일방적이었다. 베로나는 전반 22분 상대 팀 라자 나잉골란에게 선취 골을 내줬다. 수비라인에서 공을 뺏긴 뒤 중원이 뚫리면서 손쉽게 득점을 허용했다.

전반 33분엔 AS로마 에딘 제코에게 헤딩슛을 내줘 두 번째 실점을 기록했다.

베로나는 전반전에서 유효슈팅을 단 한 개도 기록하지 못할 만큼 답답한 경기력을 펼쳤다.

후반 16분엔 에딘 제코에게 추가 골을 내줬고, 5분 뒤 사무엘 수프라옌이 경고 누적으로 퇴장당하면서 전의를 잃었다.

베로나는 AS로마에 0-3으로 완패하면서 개막 후 무승 부진을 이어갔다.

베로나는 현재 최악의 상황을 맞고 있다.

지난달 20일 나폴리와 개막전에서 1-3으로 패한 뒤 28일 크로토네전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후 10일 피오렌티나전에서 0-5 대패를 당한 뒤 이날 경기에서도 0-3으로 패하며 고개를 떨궜다.

베로나는 최근 3경기에서 한 골도 못 넣는 빈공에 시달리고 있다. 그 사이 8실점을 기록했다.

최악의 상황에서도 이승우는 출전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다.

이승우는 지난달 30일 스페인 FC바르셀로나에서 베로나로 완전히 이적했다.

cycl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09/17 05:41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