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펫팸족 잡아라'…현대百, 반려견 콘테스트·애완용품 할인행사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현대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펫팸족'을 공략하기 위해 '마이 펫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펫팸족은 반려동물을 뜻하는 '펫'(Pet)과 가족을 의미하는 '패밀리'(Family)가 합쳐진 신조어다.

현대백화점은 최근 진행한 고객 설문조사 결과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를 희망하는 고객들이 많았다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반려견 콘테스트 ▲펫팸족 피크닉 페어 ▲펫 의류·용품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9일까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반려견 관련 사진과 동영상을 신청받은 뒤 고객 투표를 통해 인기 반려견을 선발하는 '2017 마이펫스타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반려견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해 '#마이펫스타'·'#현대백화점' 등 전용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1차로 반려견 20마리를 뽑고 전문 스튜디오에서 추가 촬영을 거친 후 결선 투표를 진행해 최종 3마리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반려견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애견용품 세트와 애견용품 브랜드 '루이독'의 홍보 모델 자격이 주어진다.

22일부터 24일까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1층 광장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할 수 있는 '펫팸족 피크닉 페어'도 연다.

행사에서는 반려동물 의류·리빙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동물보호시민단체인 '카라'는 반려동물 입양 관련 상담과 반려생활지수 테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제공=연합뉴스]

shin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09/17 13:28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