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노루그룹, 디자이너 바조우 2018 S/S 패션 컬렉션 지원

▲ 노루그룹이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바조우(BAJOWOO·본명 박종우)가 이끄는 브랜드인 '99%IS-'(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의 2018 S/S 컬렉션(Collection)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울러 오는 17일 청담동에 있는 모던 럭셔리스토어 분더샵에서 '99%IS- X NOROO' 콜레보레이션을 진행한다.

99%IS- 브랜드는 바조우 디자이너가 직접 체험한 다양한 문화를 매 시즌 새로운 각도로 해석해 창의성과 완성도가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색채 기업과 패션 디자이너 간의 콜레보레이션으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노루그룹은 그동안 컬러선도기업으로서 'NCTS'(노루인터내셔널 컬러트렌드쇼), 세계적 그라피티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2017 파우와우 코리아 행사, 무민(Moomin) 원화전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컬러와 문화, 디자인의 가치'를 고객들과 소통해왔다.

올해는 '컬러와 디자인의 가치'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젊은 고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패션 Trend'를 이끄는 디자이너인 바조우를 지원하고 협업을 하게 됐다.

이번 콜레보 행사에 활용된 모든 컬러는 '노루팬톤색채연구소(NPCI, NOROO-PANTONE Color Institute)'의 컬러 시스템에 영감을 받아 전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노루와 99%IS-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컬러 스프레이를 활용한 룩(Look)도 만나볼 수 있다.

노루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적인 패션 아티스트인 바조우가 잠재력을 발휘해 다양한 작품활동을 전개하고 'K-패션' 선진화에 앞장서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1월 16일 DDP에서 'NCTS 2018'을 개최해 컬러 선도 기업으로서 위상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동 행사에는 샤넬(Chanel)의 컬렉션에 참여한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카즈야 카모(Katsuya Kamo)와 막스마라(Max Mara)의 전속 공간 디렉터인 이코 밀리오레(Ico Migliore) 등 국내외 거장 6인이 강연을 맡을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0/13 17:00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