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美 여배우 로즈 맥고언도 "와인스틴에 성폭행당했다" 폭로

로즈 맥고언
로즈 맥고언

(런던=연합뉴스) 황정우 특파원 = 할리우드의 거물 영화제작자 하비 와인스틴의 성추문이 잇따라 터져 나오는 가운데 미 여배우 로즈 맥고언(44)도 와인스틴에게 성폭행당했다고 폭로했다.

맥고언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일련의 게시글에서 이같이 밝혔다고 영국 BBC방송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맥고언은 또 아마존의 제프 베저스 최고경영자(CEO)를 향해 "하비 와인스틴이 나를 성폭행했다고 당신의 스튜디오 대표(아마존 스튜디오 대표 로이 프라이스)에게 말했다"며 "수차례 말했는데도 그는 입증되지 않았다고만 했다. (그래서) 내가 그 증거라고 했다"고 썼다.

앞서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아마존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시리즈 '더 맨 인 하이 캐슬'(The Man in the High Castle)의 책임 프로듀서인 아이사 딕 해켓은 전날 연예매체 할리우드 리포터에 로이 프라이스 아마존 스튜디오 대표가 2년 전 자신을 성추행한 적이 있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이탈리아 여배우 아시아 아르젠토(41)도 미 잡지 뉴요커에 지난 1997년 프랑스 칸 영화제의 일환으로 열린 영화사 미라맥스의 파티에서 와인스틴에게 성희롱과 성폭행을 당했다고 털어놨다.

할리우드 거물 영화제작자 와인스틴 성추문 일파만파
할리우드 거물 영화제작자 와인스틴 성추문 일파만파(뉴욕 AP=연합뉴스) 할리우드의 거물 영화제작자 하비 와인스틴의 성추문 폭로가 계속되면서 미국 연예계가 발칵 뒤집혔다. 여배우와 여직원들에 대한 성추행 혐의로 자신이 설립한 '와인스틴 컴퍼니'에서 최근 해고된 와인스틴이 성폭행까지 했다는 추가 보도가 10일(현지시간) 나온 가운데, 유명 배우 기네스 펠트로와 앤젤리나 졸리도 과거 그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하고 나서는 등 파문이 일파만파로 번지는 양상이다.
사진은 2014년 3월 2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오스카상 시상식에 도착해 손을 흔드는 와인스틴.
lkm@yna.co.kr

jungwoo@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0/13 23:21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