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종합광고대행사 '튜브박스', 홈페이지 오픈

▲ 무료 와이파이 솔루션 전문기업 튜브박스(대표 김승용·강형구)가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튜브박스는 열차와 버스 등 대중교통 및 공공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와이파이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는 교통중심 종합광고 대행사다.

최근 모바일 기기의 폭발적인 성장과 더불어 문재인 정부의 무료와이파이 확대에 따라 모바일 사용자의 데이터 사용량도 함께 급격히 증가하고 있지만, 무료 와이파이 지역은 매우 제한적이고 속도도 한참 못 미치는 수준이다.

이런 가운데 올해 초부터 튜브박스는 소비자들에게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고품질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와이파이 서비스 제공자에게는 새로운 광고 모델을 제시해 무료 와이파이 시장을 확대하고 선순환을 일으키는 와이파이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튜브박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에는 튜브박스만이 보유하고 있는 독창적인 와이파이 인증솔루션의 설명과 KTX, A'REX(공항철도), 고속버스모바일, 시외버스모바일 등의 탑승고객 대상 광고 노출 상품 소개, 광고 문의 등으로 구성됐다.

튜브박스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계기로 지속적인 서비스 확대와 공공와이파이 사업 진출 목표를 달성하고, 와이파이 품질 향상과 글로벌 와이파이 채널을 활용한 광고 사업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진보해 나갈 계획이다.

김승용 튜브박스 대표는 "튜브박스는 세상 원하는 누구에게나 네트워크 접속의 기회를 제공해 사람과 세상을 연결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며 "향후 지속적인 채널 확대와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튜브박스는 KTX, A'REX(공항철도), 고속버스모바일, 시외버스모바일 등에서 솔루션 제공 및 광고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LG IOT, 삼성전자, 롯데닷컴, 11번가, 현대카드, 벤츠코리아, CJ오쇼핑, 인천광역시 등 대형 광고주들이 참여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1/06 16:24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