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LG전자, '글로벌 헌혈캠페인'…투병·장애 어린이에 기부금

국내 10개 사업장·해외 20개 법인서 '2017 라이프스 굿 위드 LG'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LG전자[066570]는 11월 한 달간 국내외 사업장과 법인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7 라이프스 굿 위드 LG[003550]((Life’s Good with L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국내 10개 사업장과 미국, 이란, 멕시코, 러시아, 인도 등 해외 20개 법인에서 이어지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이 헌혈하면 회사가 1명당 1만 원당 기부하는 방식이다.

또 임직원이나 고객이 LG전자 블로그(social.lge.co.kr), 트위터(twitter.com/LGElectronics), 페이스북(facebook.com/theLGstory)에 응원메시지를 남기거나 헌혈 인증 사진을 올리면 1천원을 추가 기부한다.

LG전자는 기부금 전액을 푸르메재단과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해 특이 질병이나 장애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한다는 계획으로, 회사 블로그에는 도움을 받게 될 어린이들의 사연을 올렸다.

이충학 지원부문장(부사장)은 "지난 2004년 대한적십자사와 헌혈 약정을 체결한 이후 매년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 지금까지 1만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면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카자흐스탄 법인 소속 직원들이 '2017 라이프스 굿 위드 LG(Life’s Good with LG)' 캠페인에 참여해 헌혈하고 있다. [LG전자 제공=연합뉴스]

human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1/15 10:00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