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개최

삼성전자,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개최
삼성전자,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개최(서울=연합뉴스) 15일 경기 수원 삼성전자 CS 아카데미에서 열린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에서 삼성전자서비스 부산센터 김동국 엔지니어가 휴대폰 수리 경진에 참여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15일 경기 수원의 삼성전자[005930] CS아카데미에서 최고의 서비스 전문가를 선발하는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2회째인 이 행사는 제품을 수리하는 엔지니어와 상담을 하는 콜센터 상담사들의 서비스 역량과 전문성을 겨루는 자리로, 삼성전자서비스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해왔다.

총 13개 종목에 129명의 엔지니어와 상담사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기술경진 부문과 서비스 혁신사례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기술경진 부문에서는 74명의 수리 엔지니어와 상담사들이 휴대전화,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TV 등 제품 수리기술 경진 7종목, 전문 기술상담 2종목에서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삼성전자,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개최
삼성전자,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개최(서울=연합뉴스) 15일 경기 수원 삼성전자 CS 아카데미에서 열린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에서 삼성전자서비스 황인환 엔지니어가 에어컨 실외기 수리 기술을 시연해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수리 엔지니어들이 빠르게 수리할 수 있는 장비가 기술을 개발해 논문을 제출하는 서비스 혁신사례 부문에는 4종목에 55명이 참가했다.

삼성전자서비스 기술팀 조재철 상무는 "서비스 혁신 우수사례를 계속 발굴하고 서비스 전문성을 향상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isyph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1/15 11:00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