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고침] 지방(경남도, 인터넷 소통 '최고'…3년 연속…)

경남도, 인터넷 소통 '최고'…3년 연속 광역단체 '대상'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구글플러스, 스냅챗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구글플러스, 스냅챗[위키미디어 제공]

(창원=연합뉴스) 황봉규 기자 = 경남도는 15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받았다.

도는 3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인터넷소통 대상은 소셜미디어와 웹사이트, 소셜 프로모션과 소통 마케팅 효과 등을 평가해 고객과 원활한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낸 기업과 공공기관에 주는 상이다.

전국 공공기관과 기업 등 860개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평가와 전문가 집단의 운영성 진단 등을 종합 평가한다.

이 상은 대한민국 SNS대상과 함께 인터넷 소통 분야 최고 권위 상이라고 도는 전했다.

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온라인 소통분야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인터넷방송·뉴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등 모두 9종의 온라인 홍보매체를 운영해 도민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해온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노영식 도 공보관은 "3년 연속 인터넷 소통 대상을 받은 것은 도민을 비롯한 많은 네티즌이 도가 운영하는 미디어 채널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적극 참여해 준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매체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도민과 도정이 소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bo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1/15 11:44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