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AsiaNet] 2017 광둥국제여행문화축제, 올 12월 주하이 개최

-- 다양한 문화와 올-포-원 관광 홍보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71030

(광저우, 중국 2017년 11월 14일 AsiaNet=연합뉴스) 광둥 성 관광청은 최근 기자 회견에서 2017 광둥국제여행문화축제가 "역동적인 광둥, 낭만적인 주하이"라는 주제로 12월 12일에 중국의 낭만 도시 주하이에서 막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이 축제는 문화 교류를 도모하고, 투자를 유치하는 한편, 국내외 관광객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올-포-원(all-for-one) 관광을 양성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이 축제는 광둥 문화와 이국적인 문화를 연결하고, 광둥-홍콩-마카오만 지역을 위한 도시 투어 동맹을 결성하며, 지역의 주요 관광 경로를 홍보할 계획이다.

"낭만의 도시" 및 "100개 섬으로 이뤄진 도시"로 불리는 주하이는 올해의 축제 개최 도시다. 주하이는 경치 관광 부문에서 중국 동남부 해안 지역을 주도해왔다. 올해 축제에서 관광객은 현장 체험과 관광 경로 홍보를 통해 인상적인 풍경과 풍부한 관광 자원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패키지여행 전문업체가 축제에서 부스를 설치하고, 관광객이 선호할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둥 성은 올-포-원 관광에 초점을 맞추고, 광둥의 특징이 반영된 새로운 여가 여행 체험을 구축해왔다. 올해 축제 개막식에서는 광둥-홍콩-마카오만 지역을 위한 도시 투어 동맹을 결성하고, 아시아의 선별된 관광 경로를 소개할 예정이다. 그에 따라 "명승지 관광"이 올-포-원 관광으로 대체되고, 더 많은 종류의 상품을 관광객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둥 성의 모든 관광 자원이 이 축제에 집결될 전망이다. 올해 축제에서는 재미있는 카니발, 문화 교류 공연 및 고위급 도시 관광 포럼 같은 활동들이 진행된다. 관광객은 요트를 타고 쿡 제도와 폴란드에서 온 공연 단체의 이국적인 매력을 감상하면서 여유로운 유람을 즐기는 한편, 환상적인 요리, 반짝이는 조명 쇼 및 광둥 무형 문화재 관광 등을 음미할 수 있다. 광둥 성은 이와 같은 노력을 통해 광둥 성이 제공하는 전반적인 관광 체험을 선사하고, 광둥 성 관광산업에 대한 투자를 유치할 계획이다.

2005년부터 2년마다 열리는 이 축제는 지금까지 총 9회가 개최됐다. 오늘날 이 축제는 광둥 성이 관광과 문화산업을 도모하고, 광둥 지역의 이미지와 명성을 구축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발전했다. 이와 같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이 축제는 문화와 관광 부문에서 의사소통과 투자를 증진하는 필수 요소가 됐다. 통계에 따르면, 지난 축제에서는 방문객 수가 580,000명에 달하고, 관광과 문화산업에서 31건의 프로젝트가 체결됐으며, 총 투자액이 525.6억 위안에 달했다고 한다.

자료 제공: Tourism Administration of Guangdong Province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1/15 14:27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