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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CS 운영 컨택센터 6곳 KS-CQI 우수콜센터 선정

KS-CQI 우수콜센터 선정
KS-CQI 우수콜센터 선정[KT CS 제공=연합뉴스]

(대전=연합뉴스) 정찬욱 기자= KT CS는 자사가 운영하는 컨택센터(문의센터) 6곳이 '2017 콜센터 품질지수(KS-CQI) 인증' 수여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는 국내 콜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신뢰성과 친절성, 적극성 등 7가지 항목을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평가해 업종별 우수 기업과 상담사를 선정한다.

올해 KT CS에서 운영하는 컨택센터 중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 한국고용정보원 고객센터,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콜센터, 대전시 120 콜센터, 울산시 120 해울이 콜센터, K쇼핑 고객센터 등 6곳이 선정됐다.

그 중 K쇼핑 고객센터는 2년 연속 T 커머스 분야 1위로 선정됐다.

지방자치단체(광역시) 분야에서는 울산시 120 해울이 콜센터와 대전시 120 콜센터가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KT CS가 운영하는 고용노동부 천안 고용콜센터 류혜영 상담사는 베스트 서비스(Best Service)부문 우수상담사로 개인표창을 받았다.

KT CS가 운영하는 KT 고객센터는 KS-CQI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60여개 국내 굴지 고객센터 중 1, 2위를 KT 유선과 무선센터가 각각 차지했고, 특히 무선센터는 전 산업 분야 1위를 2년 연속으로 했다.

jchu2000@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1/15 16:17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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