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디엔컴퍼니, 중국 상해홍만무역유한공사와 '다나에S' 공급협약

▲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대표 노갑용)는 지난 8일 중국 상해홍만무역유한공사와 자사 히알루론산(HA) 필러인 '다나에S 라인' 제품에 대한 공급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다나에S라인'이 2018년 7월부터 중국에 출시된다.

다나에S 라인은 알스퀘어(R-square) 공법으로 바이패직(Biphasic)과 모노패직(Monophasic)이 결합한 순수 히알루론산 필러로 빠른 시술효과와 단단한 지속력이 강점이다.

2014년 출시돼 3개국에 수출 중이며, 이번 중국 수출까지 4개국에 진출했다.

상해홍만무역유한공사는 2002년 창업한 중국 성형 미용의 전문기업으로, 중국 주요 도시 및 지역 거점에 R&D센터 및 교육센터를 보유해 탄탄한 영업망을 갖추고 있다.

상해홍만무역유한공사 고명 대표는 "좋은 제품을 중국 내 출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지난 10여 년간 중국서 축적된 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다나에 제품이 중국 내 필러 시장에서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표명했다.

디엔컴퍼니 노갑용 대표는 "상해홍만무역유한공사와 협약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며 "모노와 바이의 2 in 1 필러인 다나에 제품의 부위별 시술법이 중국 의사들에게 제대로 전파될 수 있도록 교육시스템 구축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엔컴퍼니는 2001년 12월 설립된 이후 메디컬에스테틱, 필러, 톡신, 리프팅실 등 미용성형분야의 병원유통 화장품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TV홈쇼핑을 통해 DW-EGF 성분이 함유된 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에프 크림(Easydew DW-EGF Cream) 화장품을 1년 만에 175억 원(주문기준)을 판매 돌파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1/15 17:10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