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충남소식] 천안시 건설도로과, 충남도 평가서 각종 상 수상

천안시청 [자료사진]
천안시청 [자료사진]

(천안=연합뉴스) 충남 천안시 건설도로과가 올해 추진한 주요 사업의 충남도 평가에서 각종 상을 휩쓸었다.

도로시설팀은 '충남도 2017 도로사업 추진실적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관표창과 2천만원의 포상금을 받았다. 업무 관련 공무원도 도지사상을 받는다.

도로지원팀은 '충남도 2017 추계도로 정비실태 평가'에서 도로망 확충과 유지관리, 도로 교량 유지관리, 지방도 유지관리부문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관표창과 2천만원의 포상금을 받았다.

하천팀은 '충남도 2017 소하천정비분야 평가'에서 하천유지관리 실태 우수 등으로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고, 국가하천관리 분야에서도 민혁(40) 주무관이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농지기반팀은 '충남도 2017 농촌생활환경정비 및 농지기반 분야 평가'에서 유기영 주무관(39)이 도지사상을 받게 됐다.

보상팀은 손실보상 추진실적 평가에서 실적이 뛰어나 도지사 표창을 받는다.

건설정책팀도 건설업관리 유공평가에서 김응기 주무관(46)이 도지사상을 받을 예정이다.

공주민속극박물관 '한국 전통인형' 특별전

공주민속극박물관 '한국 전통인형 특별전' 포스터 [공주민속극박물관 제공=연합뉴스]

(공주=연합뉴스) 충남 공주민속극박물관은 연말까지 한국의 전통인형 특별전을 연다.

꼭두각시놀음, 서산박첨지놀이, 만석중놀이, 발탈 등 우리나라 전통인형을 감상할 수 있다. 직접 인형을 만들어 보는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11일에는 김은진 치유예술그룹 'ANATTA' 대표가 끈으로 조종하는 종이 인형 '넋전' 제작 워크숍을 지체장애인 대상으로 연다. 12일에는 이태수 서산박첨지놀이 전수조교의 허수아비 만들기, 18·21일에는 강노심 전통공예가가 전통인형 만들기 워크숍을 각각 개최한다. ☎ 041-855-4933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2/08 10:46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