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파크론, 펫노리터 포터블 애착매트 출시 기념 기획전

▲ 매트의 명가 파크론의 반려동물 종합 브랜드 '펫노리터'에서 포터블 애착 매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포터블 애착매트 출시와 함께 '펫노리터 기획전'도 진행된다.

펫노리터 포터블 애착 매트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탈부착 가능한 매트 커버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펫노리터 상품 중 '논슬립 실리볼'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다용도 에코백을 지급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퓨어 애견매트(확장형)' 1m를 추가로 증정한다.

'펫노리터'의 포터블 애착 매트는 실내외에서 사용하는 애착 매트로 부드럽고 쿠션감이 좋아 반려동물의 보금자리나 애착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때 유용하게 사용된다.

특히 냄새에 민감한 반려동물이 낯선 장소에서 불안감을 느낄 때 익숙한 곳의 냄새로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한 곳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크론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애착 인형, 이불이 필요하듯 반려동물에게도 익숙한 곳의 채취가 묻어있는 애착 용품이 필요하다"며 "이에 반려동물에게 포터블 애착 매트는 불안감을 해소하고 안정을 찾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고 쿠션감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 적합한 제품"이며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에 부드러운 극세사 커버를 탈부착할 수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세탁까지 간편하다"고 말했다.

포터블 애착매트는 원사이즈(가로 45㎝, 세로 75㎝)이며, 탈부착이 가능한 극세사 커버는 크림색, 브라운, 그레이 3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펫노리터 포터블 애착 매트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포터블 애착매트 이외에도 퓨어 애견매트(확장형), 클라우드스텝, 논슬립실리볼 등 '펫노리터'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파크론몰을 비롯해 쇼셜커머스, 종합몰, 오픈마켓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2/08 13:31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