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아이팀, 선덕원과 나눔코리아에 기부금 및 의류 지원

▲ 중국 전문 배송 대행업체 포스트팀의 운영회사인 ㈜아이팀에서 지난 16일 서울 은평구에 있는 아동양육시설인 사회복지법인 선덕원에 기부금 100만 원과 1천만 원 상당의 의류 1천54벌을 여성과 어린이의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해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

선덕원은 1965년 창립돼 50여 년간 700여 명의 아동을 보육했으며 소외되고 불우한 환경에 처한 고아, 기아, 미아, 결손가정 등의 여자 어린이를 따듯함으로 돌봐주는 아동 복지시설이다.

현재는 60여 명의 여자 어린이들이 생활하고 있으며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아동들이 사회에 나가기 전 자립을 위한 준비를 하는 동안 안식처가 되는 자립 생활관이기도 하다.

이번 포스트팀의 '나눔의 행복' 기부 행사는 포스트팀의 모 기업인 아이팀의 운영관리팀원들이 동참했으며 선덕원 보육원 환경 개선과 생필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도록 기부금과 의류를 기증해 선덕원의 아동들이 안전하고 따듯하게 올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소망을 전했다.

이에 앞서 포스트팀은 '나눔코리아'에도 나눔을 전한 바 있다.

나눔코리아는 서울 강북구에 있는 사회공헌활동 비영리 단체로써 청소년부터 65세 이상 노년층까지 다양한 계층에 돌봄 활동, 무연고자 장례식, 취약계층 재능 나눔, 청년 미래 포럼 등 폭넓은 봉사 활동으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단체이다.

포스트팀은 나눔코리아에 기부금 100만 원과 200만 원 상당의 의류 100벌을 독거 어르신과 취약계층 위해 지원했다.

한편, 포스트팀은 2014년에 설립돼 해마다 포스트팀 이용 고객에게 '나눔의 행복'을 통해 선행을 해오고 있다.

2015년 메르스 사태에는 3M 마스크를 긴급 공수해 무상으로 제공했으며 2016년에는 포스트팀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통해 상품 나눔 활동을 했다.

포스트팀 대표이사는 "올해 역시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상품 나눔 활동을 할 것은 물론 더 나아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과 기부에 참여할 것"이라며 "포스트팀의 작은 도움으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는 계기가 돼 뜻깊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2/19 11:42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