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메리메이드, 생활가전 전문청소 프로 홈케어 멤버십 서비스 개시

▲ 집 청소 전문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대표 김호영)가 일상청소로 해결할 수 없는 가구·생활가전의 유해 세균과 곰팡이를 제거해주는 '프로 홈케어 멤버십' 서비스 회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본 서비스는 유해 세균과 곰팡이가 서식하는 매트리스와 에어컨, 비데, 냉장고, 세탁기, 레인지 후드 등 가구와 생활가전을 청소해 주는 것으로, 3개 이상의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월 4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전제품 청소 서비스이다.

회원이 되면 환경과 위생에 대한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갖춘 청소 전문가가 살균과 곰팡이 제거뿐만 아니라 각 가전의 작동 상태와 성능도 테스트해 제조사의 AS까지 받을 수 있도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3월 한 달간 에어컨 청소를 받으면 정상가의 30%를 할인해 주는 '에어컨 크리닝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상가 10만 원 이상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 할인이 제공되며, 할인 시 스탠드형과 벽걸이 에어컨 2대에 10만 원대 가격으로 메리메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에어컨 크리닝 얼리버드'를 신청한 고객이 '프로 홈케어 멤버십'에 가입하는 경우, 최대 15%의 할인 혜택과 함께 유리창 로봇 청소기, 메리메이드 친환경 청소 및 세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리메이드 관계자는 "메리메이드 에어컨 청소는 연간 1천 대 이상 다양한 종류의 에어컨을 분해해 청소해온 베테랑 전문가들이 진행하며, 친환경 전문세제를 사용해 인체와 환경에 안전할 뿐만 아니라 냉각핀을 부식시키지 않아 제품의 수명도 보호해 준다"고 말했다.

한편, 메리메이드가 사용하는 세제는 메리메이드 USA가 개발·제조하고 미국 농무부(USDA)와 산업안전보건국(OSHA)이 승인한 전문가용 친환경 세제로, 한국 환경부의 위해 우려 제품의 지정 및 안전, 표시 기준도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3/15 11:00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