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LG 하우시스, 놀이방매트·양면 리듬주방매트 신제품 출시

▲ LG 하우시스는 홈카페 인테리어 컨셉의 유아 놀이방매트와 주방매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놀이방 매트는 아이가 있는 가정에 필수 품목으로 쿠션감이 뛰어나고 충격흡수력이 좋아 층간소음방지 및 충격보호 용도로 활용되며, 주방 매트는 장시간 가사노동으로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주부들의 관절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홈카페 컨셉의 디자인은 어반브릿지, 코즈니라이프 2가지로 놀이방 매트와 주방 매트가 함께 출시됐다.

이에 주부들이 주로 머무는 공간을 하나로 연결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돼 봄철 집 단장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어반브릿지 디자인은 다이아몬드 모양의 라인과 기본 러그 스타일에 따뜻함이 느껴지는 패브릭 텍스쳐를 적용했으며, 코즈니라이프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컬러 배색과 스트라이프 패턴을 조합해 네추럴한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

아울러 양면 리듬 주방매트의 경우 뒷면에 모두 에디션 플러스 디자인을 더 했으며, 놀이방 매트는 뒷면에 귀여운 레빗 디자인을 담아 실내 공간에 맞춰 양면 모두 활용할 수 있다.

LG 하우시스 관계자는 "LG 하우시스 더프라임 놀이방 매트는 최근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테리어 컨셉 중 하나인 '휘게(HYGGE)' 라이프에 초점을 맞춰 가족과 편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실내 공간에 아늑하고 은은한 분위기의 카페 인테리어를 접목해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이 제품 안전특별법 기준에 따른 KC 인증을 획득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홈카페 느낌의 감성디자인과 LG하우시스의 퀄리티 높은 쿠션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고급 프리미엄 매트"라고 덧붙였다.

'LG 더프라임 놀이방매트' 사이즈는 아소방(210x140x2㎝), 슈퍼초대형(250x140x1.5㎝), 고급초대형(230x140 x1.5㎝) 등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LG 양면 리듬주방매트'는 소형(80x44x1.5㎝), 중형(105x44x1.5㎝), 대형(125x44x1.5㎝), 특대형(210x44x1.5㎝) 등 4가지 사이즈가 출시돼 실내 공간에 알맞게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아파트 층간소음방지에 특화된 아소방 놀이방매트는 두께 2cm로 탁월한 쿠션감과 함께 이웃 간 층간소음방지에 효율적이며, ㈜한국소음진동에서 주관하는 층간소음 테스트 결과 약 64% 층간소음 감소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LG하우시스'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론칭 행사도 진행 중인 가운데 각 몰별 최대 40%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놀이방 매트의 경우 3월 한 달간 포토상품평 남긴 고객에게 동일 디자인의 양면 리듬 주방 매트(소형)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LG하우시스 더프라임 놀이방 매트와 양면 리듬 주방 매트는 롯데아이몰, 현대H몰, CJ몰,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3/15 11:30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