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타이어, 25일 온라인 타이어 전문몰 '굿타이어몰' 론칭
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좋은타이어, 25일 온라인 타이어 전문몰 '굿타이어몰' 론칭

▲ 좋은타이어㈜(대표 황태선)는 오는 25일 온라인 타이어 전문몰 '굿타이어몰'을 공식 론칭하고 본격적 온라인 사업에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인터넷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인터넷을 통해 타이어를 구매하고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장착함으로써 발생하는 사건·사고들도 심심찮게 늘고 있다는 지적이다.

이에 좋은타이어는 전문가와 소비자가 가장 쉽게 연결될 수 있는 플랫폼인 굿타이어몰 PC 버전을 공식 론칭하고, 다음달 10일 굿타이어몰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동시에 출시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굿타이어몰을 친구에 추가하고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인공지능 스피커 및 스타벅스 커피 추첨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25~31일까지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엘지그램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황태선 대표는 "정비 전문성을 갖춰 전세계 모든 타이어 브랜드를 취급하면서, 타이어 최적의 하모니를 만들 수 있는 최고 정비 전문가들이 대리점주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좋은 타이어만을 제공하겠다"며 "굿타이어몰이 인터넷 모바일 타이어의 대명사로 자리잡고 정비인과 소비자가 모두 행복한 쇼핑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5년 3월 설립된 좋은타이어는 최소 5년 이상 정비 경력과 자격증을 보유해야만 굿타이어 대리점을 운영할 수 있는 까다로운 요건을 통해 현재 국내 250여 개 타이어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5/18 11:08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