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오스여행사, '시베리아 횡단열차' 등 러시아 여행상품 판매

▲ 유럽여행 전문 이오스여행사는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물론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포함한 10일간의 러시아 일주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여행은 시베리아 횡단열차 가이드북인 '이지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서병용 작가가 동행할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러시아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대중적 여행지로 자리잡은 블라디보스토크 외에도 상당수 월드컵 경기가 펼쳐지는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등이 여행 목적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들 지역은 그동안 낯선 언어와 부족한 여행정보로 자유여행의 진입장벽이 높았던 곳이다. 그러나 월드컵 경기 전후로 치안과 인프라가 개선되고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는 전문여행사의 등장으로 최근 여행문의가 많이 증가했다.

이번 '서병용 작가 동행 러시아 시베리아 횡단열차 10일 여행'은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시작해 횡단열차 일정 중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블라디보스토크∼이르쿠츠크 구간을 여행한다.

특히 3일간의 횡단열차 여행에서는 매일 서병용 작가의 러시아 인문학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견문을 넓히고 싶은 장년층 여행자와 교육에 관심 많은 자녀 동반 가족여행객의 호응이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러시아 여행 담당자는 "언어와 이동의 제약 없이 여행하고 싶은 분,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복잡한 예약과정을 생략하고 싶은 분, 혼자서는 알 수 없는 최신 현지정보 및 폭넓은 러시아 지식을 알고 싶은 분, 짧은 기간 러시아 핵심 도시를 모두 가보고 싶은 분들에게 이 여행을 적극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이오스여행사는 서병용 작가가 동행하는 러시아 시베리아 횡단열차 상품 외에도 러시아 자유여행,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 러시아와 다른 유럽지역을 결합한 여행상품 등 다채로운 러시아 여행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5/18 14:40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