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울산소식] 울산도서관 은희경 문학콘서트 19일 개최

(울산=연합뉴스) 울산도서관은 개관기념 특별 전시 '독자의 발견, 독서의 기쁨'과 연계해 은희경 작가를 초청해 문학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어쿠스틱 감성듀오 밍지다다의 공연과 함께 19일 오후 2시 도서관 1층 대강당에서 무료로 열린다.

은 작가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 인간의 고독과 내면 상처 등을 특유의 섬세한 시선과 세련된 문장으로 표현한다.

'아내의 상자', '타인에게 말 걸기', '태연한 인생', '새의 선물' 등이 대표작이다.

콘서트 참석 인원은 300명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울산도서관 누리집(https://library.ulsan.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대곡박물관 27일 '영남루와 한시 세계' 특강

(울산=연합뉴스) 대곡박물관은 이달 '문화가 있는 날'인 27일 오후 2시 '영남루와 한시 세계' 특강을 마련한다.

밀양 영남루, 진주 촉석루, 울산 태화루는 영남 3루로 불리며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고, 과거 많은 시인 묵객들이 방문해 이와 관련된 다양한 한문학 자료도 있다.

영남루와 촉석루는 그 명맥을 유지하고 있지만, 태화루는 임진왜란 무렵 없어진 이후 복원되지 못하다가 2014년 새로 건립됐다.

이번 특강에서는 하강진 동서대 교수가 영남루와 한시, 태화루와 울산의 역사 등에 대해 강의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교육은 선착순으로 30명을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18일부터 대곡박물관 홈페이지(http://dgmuseum.ulsan.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6/15 09:36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