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교직원공제회, 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어린이 후원금 전달

한국교직원공제회 문용린 이사장은 지난 14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오연천 이사장에게 소아암 어린이 후원캠페인 일환으로 후원금 1천만 원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는 지난 14일 공제회 더케이(The-K)타워에서 소아암 어린이 후원캠페인 일환으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교직원공제회 문용린 이사장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오연천 이사장 등이 참석했으며, 지난해 12월 1차에 이어 2차로 진행됐다.

교직원공제회에서 운영하는 생명보험 '교직원라이프'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첫 번째 캠페인으로 지난해 12월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링거케이스를 제작해 분당서울대병원에 전달했다. 침대에 누워 병마와 싸워야 하는 아이들에게 작은 위로라도 될 수 있도록 링거케이스를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올 2월에는 후원금을 전달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소아암 어린이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온라인 캠페인 동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그리고 응원 댓글 캠페인을 통해 1천여 명의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줬다.

문용린 이사장은 "교직원공제회는 소아암을 앓는 어린이들에 대한 보다 많은 사회적 관심을 끌어내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많은 분이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응원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직원공제회 교직원라이프는 교육가족만을 위한 보험으로, 종합보험·어린이보험·암보험·시니어보험 등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지난달 15일 스승의 날을 기념해 교원특화보험 '교직생활퍼펙트공제'를 출시한 바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6/15 10:11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