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리자"…잡코리아, 임직원 대상 '삼계탕 계꿀'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무더위 날리자"…잡코리아, 임직원 대상 '삼계탕 계꿀' 이벤트

▲ 잡코리아(대표 윤병준)는 13일 기록적인 폭염에 지친 전 직원들을 독려하기 위해 삼계탕을 대접하는 '계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잡코리아는 직원들에게 회사 생활의 묘미를 더하기 위해 한가위 윷놀이 대잔치, 연말연시 천하제일 다트왕 등 다양한 시즌 이벤트로 전 직원과 소통하는 한편, 올여름에는 복날마다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음식을 대접하는 것으로 소통한다.

앞서 초복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전 직원과 나눴으며, 중복을 앞두고는 아이스크림 전용 냉장고를 직원 휴게실에 비치, 3일간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마음대로 골라 먹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말복을 앞두고는 잡코리아 전 직원은 물론 안락한 근무환경 제공에 도움을 주는 건물 관리·미화 관계자까지 모두 대접할 수 있도록 잡코리아 사옥 주변 삼계탕 맛집을 섭외해 총 300인분 이상의 삼계탕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잡코리아 인사총무팀 박현수 책임매니저는 "유례없는 기록적인 폭염 속에 근무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맛있는 보양식으로 대접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상인 인사총무팀장은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 속에서 잡코리아 소속이라는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기존에 제공돼 온 복리후생제도 외에도 다양한 신규 복지 프로그램들을 계속해서 고민하고 실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잡코리아는 올해 건강증진 프로젝트 2탄으로 운동보조금 지원프로그램 '우리 생긴 대로 운동하기'를 신설하는 한편, 장급 관리자를 제외한 희망 직원들이 참여하는 '사장님과 치맥 데이', '본부장님과 치맥 데이' 등 임직원 소통 프로그램을 새롭게 진행해 직원들의 열띤 참여와 호응을 얻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8/13 09:3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