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스타 브랜드 모았다'…현대홈쇼핑, 온라인매장 '훗'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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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스타 브랜드 모았다'…현대홈쇼핑, 온라인매장 '훗' 열어

SNS 스타 브랜드들로 구성된 '훗' 화면
SNS 스타 브랜드들로 구성된 '훗' 화면 [현대홈쇼핑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현대홈쇼핑의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플루언서'들의 패션·잡화 브랜드를 한곳에 모은 온라인매장 '훗'(Hootd)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인플루언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수만에서 수십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인을 의미한다.

홈쇼핑 업계에서 인플루언서들로 구성된 온라인 전용매장을 운영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H몰의 '훗' 매장에 처음 입점한 인플루언서는 8명으로 이들의 총 팔로워 수는 140만 명에 이른다.

'훗'에서는 여성의류, 핸드백, 보석류, 화장품, 건강식품 등을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는 기저귀 가방으로 화제가 된 잡화 브랜드 '라프앤모어', 여성 패션 브랜드 '끄리나', '크리스탈리', '밥이핫딜', 구두 브랜드 '르슐리에, 쥬얼리 브랜드 '쥬시 아펠세트' 등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입점한 인플루언서 모두 자사 몰을 제외하고 타사 온라인몰에 처음으로 입점하게 된 브랜드"라며 "올해까지 SNS 유명 브랜드를 20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gatsby@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8/13 09:37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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