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동작구, 18일 '노량진 웰센터 토크콘서트'…"공시생 취업 지원"

▲ 서울 동작구가 운영하는 노량진 웰센터(Work experience learning Center)는 오는 18일 동작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노량진 웰센터 진로전환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노량진 웰센터는 공시생의 진로전환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심리회복, 진로전환, 일경험멘토링, 취업 지원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지난달 9일 '노량진 웰센터 힐링 콘서트'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행사와 마찬가지로 이번 행사도 전문 강사단과 기업의 인사채용 관계자들을 초청해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개최되며, 일방적인 강의 형식이 아니라 사전에 참가자들의 질문을 익명으로 받아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청년들이 관심이 많은 공기업 채용 계획과 공기업 준비 방법, NCS 공략법 등을 집중적으로 다룰 계획이다.

이밖에도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하는 '1:1 취업 & 진로 고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합격 운세 서비스와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동작구는 오는 11월까지 매달 1회씩 이와 같은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인 한편, 4회 전회차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업을 기획한 ESC상생포럼 관계자는 "일회성 행사에서 벗어나 좀 더 지속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청년들이 진로를 찾고 당당하게 사회에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량진 웰센터는 공시생들의 진로전환을 위한 단계적이고 체계적인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손스스터디카페에서 평일 오전 10시∼오후 7시 운영되며, 상담신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9/12 11: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