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대전소식] 아시안게임 펜싱 금메달 오상욱 선수 팬 사인회

[대전대 제공=연합뉴스]

(대전=연합뉴스) 대전대는 11일 교내 서문 특설무대 앞에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펜싱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리스트인 오상욱 선수의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꽃미남 펜서'로 유명한 오 선수의 사인회는 행사가 시작 1시간 전부터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오 선수는 "저를 위해 팬 사인회를 열어준 학교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처음에는 아무도 오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너무나 행복했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10∼12일 열리는 '2018학년도 대동제' 행사의 하나로 마련됐다.

배재대 노조 30주년 기념식…"불평등 해소 앞장설 것"

[배재대 제공=연합뉴스]

(대전=연합뉴스) 전국대학노동조합 배재대학교지부는 12일 대학 콘서트홀에서 조합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했다.

1988년 창립한 노조는 그동안 각종 단체협약과 연수를 추하면서 조합원의 주인의식 함양을 위해 노력해왔다.

2011년에는 대학과 노사 화합 결의서를 교환하면서 발전기금 5천650만원을 내기도 했다.

염경철 지부장은 "오늘은 30년 전 선배들이 대학 노동자로서 권리를 찾고 대학 발전의 목소리를 내고자 노조를 설립한 뜻깊은 날"이라며 "앞으로 우리 노조는 직급·직종 간 불평등 해소와 소통·협력으로 대학 체질개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교육 도구 보러 오세요" 목원대 교구 전시회

'교육 도구 보러 오세요'
'교육 도구 보러 오세요'[목원대 제공=연합뉴스]

(대전=연합뉴스) 목원대는 오는 13일까지 대학 건축도시교육지원센터 1층 전시실에서 '제7회 교구 전시회'가 열린다고 12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3·4학년 학생들이 교육적 의미와 효과를 담아 직접 개발·제작한 109점의 교구가 전시된다.

전시기간 기관당 3점씩 한정해 교구를 살 수 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9/12 15:3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