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홍준표 "문재인 정권 '좌파 경제정책 추진자' 모두 경질하라"

"현 정권 경제정책 입안자들은 모두 '얼치기 좌파'"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는 14일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이 정권의 좌파 경제 정책 추진자들을 모두 경질하라"고 밝혔다.

홍 전 대표는 페이스북에서 "문재인 대통령께서 최근 '일자리는 기업이 만든다'고 했지만, 실제 경제 정책은 전혀 바뀌지 않았다"며 이같이 말했다.

홍 전 대표는 "현 정권의 경제 정책이 바뀌지 않은 이유는 경제 정책 입안자들이 '얼치기 좌파'이기 때문"이라며 "대한민국을 만든 주역은 사회적 갈등을 부추겨 현상을 뒤엎는 일만 일삼아 온 좌파가 아니라 대다수 자유주의 국민이었다"고 강조했다.

그는 "현 정권 들어 사상 최악의 일자리 대안과 경제 대란이 오고 있지만, 아직도 정신을 못 차리고 최근에는 단기 임시직 공공일자리 대책에만 골몰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곧 미국의 금리 인상으로 우리도 해외자본을 잡아 두기 위해 금리를 인상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이라며 "1천조가 넘는 가계부채로 인해 서민의 가계 파산을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취재진 질문에 답하는 홍준표
취재진 질문에 답하는 홍준표    (영종도=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두 달간의 미국 생활을 마치고 1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18.9.15
    saba@yna.co.kr

홍 전 대표는 "나라가 이 지경인데도 북의 위장평화 정책에만 놀아나는 문재인 정권은 남북문제로만 모든 것을 덮을 수 있다고 착각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wis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10/14 13:1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