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기업사랑 시민 선언문 기업의날 선정업체 이달의 최고 경영인 올해의 최고 경영인 이달의 최고 근로인 올해의 최고 근로인 모범 근로자 기업사랑 주요기사 추진배경 추진실적 추진시책 유관기관 참여현황 Young city 창원



HOME> 최신기사 확대 축소 인쇄


창원상의 새 회장에 한철수 고려철강 대표 선출
한철수 고려철강 대표,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선출
한철수 고려철강 대표,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선출 (창원=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19일 오후 창원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열린 임시의원총회에서 3대 회장에 선출된 한철수(65) 고려철강 대표(오른쪽)가 경쟁 후보인 이상연 경한코리아 대표(왼쪽), 현직 최충경 창원상의 회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2017.12.19 image@yna.co.kr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경남 창원상공회의소 3대 회장에 한철수(65) 고려철강 대표(창원상의 마산지회장 겸 부회장)가 선출됐다.

창원상의는 19일 상의 대회의실에서 임시의원총회를 열어 한 대표를 3년 임기의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상공의원 118명중 107명이 총회에 참석해 회장 후보로 출마한 한철수 대표와 이상연(67) 경한코리아 대표(창원상의 부회장)를 상대로 투표권을 행사했다.

후보별 득표수는 상공의원 동의를 얻어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두 사람은 투표에 앞서 투표결과에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 당선인에게 적극 협조하겠다는 내용의 서약서에 서명했다.

seama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12/19 17:52 송고



▲ top

Copyright (c) 2005 Yonha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