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기업사랑 시민 선언문 기업의날 선정업체 이달의 최고 경영인 올해의 최고 경영인 이달의 최고 근로인 올해의 최고 근로인 모범 근로자 기업사랑 주요기사 추진배경 추진실적 추진시책 유관기관 참여현황 Young city 창원



HOME> 최신기사 확대 축소 인쇄


S&T장학재단, 이공계 대학생 50명에 장학금 전달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S&T그룹이 설립한 장학재단이 이공계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제5기 S&T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S&T중공업 제공=연합뉴스]
제5기 S&T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S&T중공업 제공=연합뉴스]

S&T장학재단은 22일 창원 리베라컨벤션에서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전국 이공계 남·여 대학생 50명에게 800만원씩 장학금 4억원을 전달했다.

최평규 S&T그룹 회장은 "청년실업률이 역대 최고를 기록하는 등 현실은 힘들지만 더욱 부지런히 미래를 대비해 달라"고 학생들에게 말했다.

최 회장은 그룹 계열사인 S&T중공업, S&T모티브와 함께 300억원을 출연, 2013년 이공계 학생을 지원하는 장학재단을 설립했다.

올해 지급분을 포함해 2014년부터 5년간 310명에게 23억원을 지원했다.

장학증서를 받은 대학생과 악수하는 최평규 S&T그룹 회장.(오른쪽)
장학증서를 받은 대학생과 악수하는 최평규 S&T그룹 회장.(오른쪽)[S&T중공업 제공=연합뉴스]

seama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2/22 13:45 송고



▲ top

Copyright (c) 2005 Yonha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