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기업사랑 시민 선언문 기업의날 선정업체 이달의 최고 경영인 올해의 최고 경영인 이달의 최고 근로인 올해의 최고 근로인 모범 근로자 기업사랑 주요기사 추진배경 추진실적 추진시책 유관기관 참여현황 Young city 창원



HOME> 최신기사 확대 축소 인쇄


창원상의-NC다이노스 '지역발전 협력' 협약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경남 창원상공회의소는 창원시가 연고지인 프로야구단 NC다이노스와 지역발전에 서로 협력하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전날 한철수 창원상의 회장과 황순현 NC다이노스 대표이사가 협약서에 서명했다.

협약에 따라 창원상의는 2천100여 개 회원사가 2018년 NC다이노스 시즌 티켓을 구매하고 경기 단체관람을 하도록 홍보한다.

NC다이노스는 창원상의 회원 기업이 시즌 티켓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3루 테이블 관람권을 별도로 지급하고 단체관람때 할인을 해준다.

NC다이노스는 또 한국지엠 창원공장에서 생산하는 경차인 스파크 2대를 구매하기로 계약했다.

원상의-NC다이노스 지역성장발전 협약
원상의-NC다이노스 지역성장발전 협약 (창원=연합뉴스) 지난 15일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린 창원상공회의소-NC다이노스 협약식. 왼쪽부터 우영준 창원상공회의소 부회장, 한철수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황순현 NC다이노스 대표이사, 배석현 NC다이노스 경영본부장. 2018.3.16 [NC다이노스 제공=연합뉴스]

seama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3/16 16:02 송고



▲ top

Copyright (c) 2005 Yonhap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