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바른언론 빠른뉴스
연합뉴스를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수정
축제장터   한민족센터   연합르페르

뉴스

TV 포토뉴스 블로그 월드베이스볼

검색

인사.동정.부고  핫이슈
보도자료콘텐츠판매기사제보

RSS

뉴스 홈 > 뉴스 > 연예 > 방송
폰트확대 폰트축소 프린트 모바일전송
'여자 빅뱅', 빅뱅과 찍은 광고서 공개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여성 그룹인 '여자 빅뱅'(가칭)이 그룹 빅뱅과 함께 찍은 광고를 통해 얼굴을 처음 공개한다.
4인조로 4년에 걸쳐 준비한 여자 빅뱅은 필리핀의 한국계 스타 산다라 박, 이효리와 광고를 찍어 화제가 됐던 박 봄, 공옥진 여사의 조카 손녀인 공민지, 4개 국어를 구사하고 노래ㆍ랩ㆍ춤 실력이 뛰어난 씨엘(CL)이 멤버다.

   이들은 28일 처음 방송될 LG전자 싸이언 '롤리팝(Lollipop)폰' 광고를 통해 모습을 드러내며, 27일 음악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롤리팝'을 선보인다.

   빅뱅이 동참한 이 프로젝트는 싸이언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롤리팝폰의 뮤직비디오 형식 광고로 완결편은 4월 초께 공개될 예정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의 작사,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지-드래곤이 여자 빅뱅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다"며 "여자 빅뱅은 광고를 시작으로 5월 초 데뷔할 계획이다. 준비 기간이 긴 만큼 좋은 곡들을 많이 준비해 연말까지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mimi@yna.co.kr
(끝)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09/03/25 16:47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