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뉴스 홈

다국어 사이트 바로가기
영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패밀리 사이트 바로가기
한민족센터
축제장터
이매진
콘텐츠판매
헬로포토

로그인



광고배너

기본 서비스

검색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
  • 미투데이


속보

핫이슈
  1. 1
  2. 1
  3. 1
  4. 1
  5. 1

광고배너


미국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 한희준, 앨범 발표기사 공유하기
트위터와페이스북
종합5개SNS
기사보기옵션

미국 '아메리칸 아이돌' 출신 한희준, 앨범 발표

김범수·아이비 소속사와 계약.."미국서 본격 활동"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미국 폭스TV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11'에 출연해 화제가 된 한희준(24)이 김범수, 아이비의 소속사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이하 폴라리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폴라리스는 26일 "지난해 이 프로그램의 결승 진출자 13명에 뽑혀 생방송 무대 '톱 9'까지 오른 한희준이 오는 8월 첫 앨범을 발표한다"며 "앨범을 내고 미국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태어나 12살 때 미국으로 이민 간 그는 자신이 활동 중인 선교 단체에 기부금 모금을 홍보하려고 '아메리칸 아이돌'에 출연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그는 미국 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겪은 어려움을 봉사 활동으로 극복할 수 있었다면서 이에 대한 보답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앨범의 타이틀곡은 '브링 더 러브 백(Bring the Love Back)'으로 지난 1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뮤직비디오 연출은 크리스 브라운의 '파인 차이나(Fine China)'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실베인 화이트 감독이 맡았다.

폴라리스는 "지난 23일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리포터 인터넷 판에 한희준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메이킹 영상, 인터뷰가 공개되는 등 미국에서도 한희준의 데뷔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음반 발매에 앞서 오는 2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릴 '한국의 날(Korea Day)' 행사에 초청받아 축하 무대로 '갓 블레스 아메리카(God Bless America)'를 부를 예정이다.

mimi@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2013/07/26 11:38 송고


그 외 기사 모음


광고


애드티브 광고


많이 본 사진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