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뉴스 홈

다국어 사이트 바로가기
영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패밀리 사이트 바로가기
한민족센터
축제장터
이매진
콘텐츠판매
헬로포토

로그인



광고배너

기본 서비스

검색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
  • 미투데이


속보

핫이슈
  1. 1
  2. 1
  3. 1
  4. 1
  5. 1

광고배너


재즈 가수 나윤선, 12월 국립극장서 단독공연기사 공유하기
트위터와페이스북
종합5개SNS
기사보기옵션

재즈 가수 나윤선, 12월 국립극장서 단독공연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이 오는 12월 21-25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나윤선의 윈터 재즈'라는 제목으로 콘서트를 연다고 소속사 허브뮤직이 17일 밝혔다.

나윤선은 12월 21-22일에는 '나윤선 콰르텟의 트릴로지(Trilogy)', 24-25일에는 '나윤선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라는 부제를 붙여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공연을 진행한다.

'나윤선 콰르텟의 트릴로지' 무대에서는 나윤선 콰르텟이 큰 사랑을 받은 지난 3부작 앨범 '부아야주(Voyage)', '세임 걸(Same Girl)', '렌토(Lento)'의 레퍼토리와 새롭게 준비한 곡을 선보인다.

또 '나윤선의 특별한 크리스마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럴과 함께 국내에서는 처음 이뤄지는 국악 연주자들과의 협연이 예정돼 있다.

이번 공연에는 그간 호흡을 맞춰온 스웨덴 기타리스트 울프 바케니우스, 프랑스 출신 아코디언 연주자 뱅상 뻬라니, 콘트라베이스 연주자 씨몽 따이유가 함께 한다.

국립극장 관계자는 허브뮤직을 통해 "국립극장 개관 이래 첫 재즈 공연이자 개별 아티스트가 4일 연속 단독 공연을 하는 건 이례적"이라고 전했다.

나윤선은 지난 3월 한국과 유럽에서 동시 발매한 8집 '렌토'로 유럽 차트를 석권한 후 프랑스 샤틀레 극장 공연, 캐나다 몬트리올 국제재즈페스티벌과 스위스 몽트뢰국제재즈페스티벌 참가 등을 통해 활발히 해외 무대를 누볐다.

mimi@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2013/10/17 15:13 송고


두드림커뮤니케이션배너

그 외 기사 모음

차 바꾸고 싶은데...내 차 팔면 얼마? 카즈광고

광고


애드티브 광고


많이 본 사진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