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글로비텍스 퍼블릭 토큰, 1천만 유로의 하드캡 달성

-- 24시간 이내에 판매 완료

(런던 2018년 2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브롤터에 기반을 둔 글로비텍스그룹 계열사인 글로비텍스(Globitex)는 7백만 유로에 상당하는 글로비텍스 GBX 토큰을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24시간 이내에 판매 완료하여 전체 프리 및 퍼블릭 판매 하드캡 1천만 유로를 달성했음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글로비텍스 GBX 토큰 판매는 기존 글로비텍스 기관 등급 거래소를 산업 수준 상품과 파생 상품의 거래가 가능한 곳으로 그 규모를 키우는 데 필요한 자금 조성이 목적이다.

글로비텍스의 공동창업자 겸 매니징디렉터인 라이자 아이주피에테는 "우리가 산업 수준 상품 암호화폐 거래소를 만들어야 할 필요성을 보고 이를 확신한 전 세계 구매자들로부터 이토록 큰 지원을 받게 되어 자랑스러우며 겸허하게 받아들인다.

"우리 글리비텍스 팀은 거래자들이 금, 커피와 원유 같은 상품을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전 세계에서 대량으로 사고팔 수 있는 전문 암호화폐 거래소 구축을 계속하고 싶다"면서

"GBX 토큰은 글로비텍스 거래 인프라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으로서 우리는 이를 통해 새로운 리스팅을 만듦으로써 전 세계 암호 경제를 완벽하게 구축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globitex.com의 거래소(exchange)를 방문하기 바라며 그곳에서 몇 분 안에 계정을 만들 수 있다. 동 플랫폼은 특별히 기관 시장 참여자들에게 맞게 만들어져 있으며 거래, 주문 및 지급에 대한 NAV 보고서와 일간 명세서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비텍스

글로비텍스는 비트코인파운데이션의 전 수석디렉터 존 마토니스와 경험 많은 일단의 트레이더들이 공동으로 창업한 기관 등급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글로비텍스그룹 계열사 넥스페이UAB는 작년 말 리투아니아중앙은행으로부터 전자화폐기관(EMI) 면허를 받아 EU 내에서 지급 서비스, IBAN 계정 개설과 전자화폐 발행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글로비텍스 거래소는 비트코인과 비트코인 프로토콜 기반 암호화폐를 지리적, 정치적 혹은 화폐 사용의 국경과 상관없이 전 세계 상품 거래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32793/Globitex_Logo.jpg

출처: 글로비텍스(Globitex)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2/12 15:30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AD(광고)
AD(광고)
많이 본 포토
0/0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