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영리빙 창업자 D. 게리 영 타계

-- CEO 메리 영과 사장 겸 COO 제러드 터너가 사업을 계속 운영

(레히, 유타주 2018년 5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영리빙에션셜오일(Young Living Essential Oils[https://www.youngliving.com/en_US/company/about ])의 창업자이자 이사회 의장인 D. 게리 영[D. Gary Young (1949년 7월 11일 - 2018년 5월 12일)]이 뇌졸중의 합병증으로 인해 솔트레이크시티에서 향년 68세를 일기로 타계했다고 동사가 발표했다.

영리빙은 또한 최고경영책임자 메리 영(Mary Young)과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 제러드 터너(Jared Turner)가 이 10억 달러 규모의 기업을 계속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메리 영은 "지금은 우리 아이들과 나뿐만 아니라 우리 영리빙 가족들에게도 아주 힘든 시기"라고 하면서 "에션셜 오일의 놀라운 혜택을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한다는 것은 게리와 내가 같이 갖고 있던 열정이었다. 그것이 우리가 영리빙을 세운 이유이다. 우리는 그런 사명을 지속하고 그 유산을 미래로 잇기 위해 최근 몇 년 동안 경영 팀을 채용하여 진정한 의미의 세계적인 수준으로 성장시켜오고 있다. 게리는 제러드가 재능 있는 우리 직원들을 잘 이끌어 갈 것을 굳게 믿었으며 회사가 그가 꿈꿔왔던 길을 따라갈 수 있도록 위치를 잘 잡고 있음에 만족했다"고 말했다.

전 세계 에션셜 오일 운동의 리더로 모두가 인정하는 영은 그가 생각하는 에센셜 오일의 "선물"을 수많은 사람과 공유하기 위해 설립한 기업을 10억 달러 규모의 세계적인 기업으로 일구어 가는 동시에 35년 동안 에센셜 오일의 효능을 연구하고 그 추출법을 완벽하게 개발했다.

"현대적인 선구자"로 인정받는 영은 한편으로는 혁신가이면서도 또 다른 한편으로는 역사가였다. 그가 추구한 웰니스 제품 개발 방식은 허브, 약초와 나무에서 추출된 에센셜 오일의 효능을 찾아내고 이를 공유하기 위해 그가 밝혀낸 고대의 방식에 그 뿌리가 있다. 그는 자신의 연구를 위해 지구 끝에 있는 오지로 떠났으며 현대인이 간과했던 천연 에센셜 오일의 수많은 웰니스 효능을 더 잘 이해한 뒤 종종 돌아오곤 했다.

영은 1980년대 에센셜 오일에 대해 알게 된 뒤 프랑스로 떠나 그곳에서 자신이 에센셜 오일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 즉, 식물을 어떻게 재배하며 웰니스 효능을 가진 오일로 증류하는 방법 등을 공부하고 배웠다.

그는 미국으로 돌아온 직후 워싱턴주 스포캔에 있는 자신의 사무실 뒤에 프랑스에서 구매한 라벤더 씨를 뿌려 라벤더밭을 일구었으며, 1992년 아이다호주 세인트메리즈에 자신의 농원을 시작했다. 게리는 허브의 성장, 재배와 오일 추출을 이해하고 싶은 열망으로 다양한 허브를 심기 시작했다. 그는 두 대의 소형 증류기를 농원에 설치하여 첫 증류 작업을 했으며 그런 다음 1994년 스테인리스스틸로 만든 그의 첫 고정식 스팀 증류기를 설치했다. 그는 에센셜 오일에 대해 가르치고 교육하기 원했기 때문에 1993년 영리빙에션셜오일을 시작하기로 하고 1994년 유타주에서 회사를 설립하게 이르렀다.

영의 열정은 품질, 회사 고객들에 대한 헌신과 거의 25년 전 작은 회사에서 시작한 영리빙을 현재 16개 이상의 법인 및 개인 협력 농원, 3천 명 이상의 직원과 족히 4백만 명이 넘는 전 세계 고객들 보유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시킨 에센셜 오일 운동에 대한 선구자적 혁신 등이다.

제러드 터너는 "영리빙은 에센셜 오일과 그 효능을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한 게리의 평생에 걸친 헌신을 계속 기릴 것"이라면서 "지난 수년 동안 그와 나는 회사의 미래에 대한 그의 비전에 관해 수많이 토론했으며 우리는 영리빙을 위해 그가 깔아 놓은 길을 따라가기로 했다"고 말했다.

영은 목적 지향적인 회사 문화를 만들었는데 이는 전 세계의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직원들과 전 세계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고 싶다는 열망에서 세워진 것이다.

D. 게리 영과 영리빙파운데이션을 통해 회사의 회원과 직원들은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지역사회와 함께 손에 손을 잡고 협력하고 있다. 영이 가장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업적 중 하나는 에쿠아도르 총곤에 세운 학교인 영리빙아카데미로서 이 학교에서는 정글에 인접한 이 농촌 지역에 사는 아이들과 농원에서 일하는 직원 자녀들을 가르치고 있다.

장례식은 게리가 이 세상에서 좋아했던 곳 중 하나인 위스퍼링스프링스 라벤더 팜앤드디스틸러리에서 5월 18일 금요일 MT 기준 오후 1시에 열린다. 동 농원은 3700 Old Highway 91, Mona, UT 84645에 있다.

최후 대면은 장례식 전 MT 기준 오전 9시에서 12시까지 농원에서 이루어진다.

영리빙은 또한 동사 창업자의 생애를 기리는 영결식 계획을 발표할 것이다.

영의 업적을 기리는 기부는 D. 게리 영, 영리빙파운데이션[https://younglivingfoundation.org/ ]에서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전 세계 지역사회에 공헌한 그의 평생의 과업을 지속할 수 있다.

영리빙에센셜오일

영리빙에센셜오일은 에센셜 오일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모든 개인, 가정과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순수한 에센셜 오일을 생산함에 있어 엄격한 시드투실(Seed to Seal(R)) 프로그램을 준수하고 있다. 이 공정을 통해 모든 제품은 완벽하고, 합성 화학 물질이 없으며, 순수하게 된다. 이러한 약속은 동사가 지구와 지구인들에 바친 24년 이상의 헌신에 기초하고 있다. 상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YoungLiving.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prinquiries@youngliving.com에 연락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691906/Young_Living_Essential_Oils_Gary_Young.jpg

Young Living Founder D. Gary Young Passes Away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323110/Young_Living_Essential_Oils_Logo.jpg

Young Living Essential Oils, LC is the world leader in essential oils and has been providing the highest quality plant based products to customers for over twenty years. Its proprietary Seed to Seal(R) process ensures exacting standards are met every step of the way, from seed to seal. This commitment stems from the company's stewardship towards the earth and its people all over the world.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youngliving.com . (PRNewsFoto/Young Living Essential Oils)

출처: 영리빙에센셜오일(Young Living Essential Oil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5/17 10:32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AD(광고)
AD(광고)
많이 본 포토
0/0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