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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멕시코 관광청, "멕시코 직항 노선 좌석 공급 150만 석 이상 증가"

-- 방문자 수 전 세계 6위를 기록한 멕시코, 빠르게 증가하는 관광 및 비즈니스 여행 수요에 맞춰 항공편 확대

(멕시코시티 2018년 6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멕시코 관광청은 전 세계의 멕시코행 항공편이 지속해서 증가함에 따라, 2018년 멕시코 직항 노선 좌석 공급이 150만 석 증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러한 항공편의 증가로 멕시코 항공편의 좌석 수는 연말까지 약 3천만 석에 달할 전망이며, 이는 멕시코의 인기 관광지에 대한 여행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멕시코는 2018년 1분기에 1천60만 명의 관광객을 유치함으로써 2017년 동기의 공식 해외 입국자 940만 명 대비 12.6% 증가한 기록적인 수치를 보였다.

멕시코는 2017년 3천930만 명의 해외 방문자를 유치해 전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방문객이 많은 나라가 됐으며, 그중 1천860만 명은 항공편으로 입국한 방문자들이었다. 멕시코의 2018년 1분기 관광 수입 또한 2017년 동기 대비 7.2% 증가해 62억 달러를 기록했다. 그뿐만 아니라, 멕시코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항공편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으로 항공사, 호텔 및 관광 업계와의 협력을 위한 투자를 활성화시켰으며, 이를 통해 멕시코 관광 상품의 다양화, 신규 및 기존 관광지 개발 촉진, 그리고 세계적으로 알려진 멕시코의 우수한 환대 문화 확산이라는 결과를 도출했다.

엔리케 델 라 마드리드 관광부 장관은, "항공편 확대가 멕시코 관광 발전 전략의 핵심"이라 말하며, "항공 노선의 확대로 이제 전 세계 방문자들이 멕시코의 모든 지역에 더 쉽게 방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분야에 대한 멕시코의 매력도 강화됐다. 멕시코의 고유한 문화, 해변, 활기찬 도시와 멋진 마을들에 대한 여행 수요를 통해 항공 업계가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멕시코는 항공편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해외 관광객의 다변화에 집중하며 한국, 일본, 중국, 중동 및 인도 관광객 확대를 꾀하고 있다. 하이난항공의 베이징~멕시코시티(티후아나 경유) 노선과 에미레이트 항공의 두바이~멕시코시티(바르셀로나 경유) 노선과 같은 신설 노선을 통해 멕시코는 전 세계 여행객이 더욱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나라로 거듭날 것이다.

멕시코는 지속적인 전 세계적 파트너십 개발 노력으로 다음과 같은 새로운 항공 노선을 개설하며 해외 방문객을 유치하고 있다.

북미

- 보스턴~멕시코시티

- 캘거리~멕시코시티

- 시카고~과달라하라

- 시카고~레온

- 디트로이트~레온

- 뉴욕~멕시코시티

- 필라델피아~멕시코시티

- 새크라멘토~로스카보스

- 솔트레이크시티~과달라하라

- 샌디에이고~푸에르토바야르타

- 샌프란시스코~칸쿤

- 샌프란시스코~과달라하라

- 산호세~로스카보스

- 밴쿠버~멕시코시티

유럽

- 핀란드 헬싱키~푸에르토바야르타

아시아 / 중동

- 베이징~멕시코시티(티후아나 경유)

- 두바이~멕시코시티(바르셀로나 경유)

16개의 멕시코 직항 노선 신설로 150만 개의 새로운 직항편 좌석이 공급된다. 멕시코 국적 항공사들이 다음과 같이 좌석 증가분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게 된다:

- 비바아에로부스, 318.2% 증가

- 인터제트, 19.8% 증가

- 아에로멕시코, 7.4% 증가

북미, 남미, 유럽과 아시아의 해외 항공사들은 다음과 같은 좌석의 증가율을 보인다:

- 유로윙스, 107% 증가

- 에델바이스항공, 79.7% 증가

- 에어캐나다, 22.1% 증가

- 스피릿항공, 21.4% 증가

- 웨스트젯, 19.6% 증가

- 제트블루항공, 16% 증가

- 토마스쿡항공, 14.8% 증가

- 이베리아항공, 11.5% 증가

- 아비앙카항공, 9.7% 증가

- 에어트랜젯, 8.8% 증가

- 아에로라이니즈아르헨티나, 8.4% 증가

- 라탐항공, 7.8% 증가

- 에어프랑스, 6.2% 증가

- 알래스카항공, 4.6% 증가

- 코파항공, 3.8% 증가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visitmexico.com) 또는 VisitMexico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페이스북,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

소스: OAG Aviation, Schedules Analyzer. 2017년에서 2018년 사이 변동. 2018년 5월 24일.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462407/Mexico_Tourism_Board_Logo.jpg

출처: 멕시코 관광청(Mexico Tourism Board)

Increase Of More Than 1.5 Million New Seats Scheduled On Direct Flights To Mexico In 2018

-- Exponential tourism and business growth prompt increase in air connectivity to world's 6th most visited country

MEXICO CITY, June 13, 2018 /PRNewswire/ -- The Mexico Tourism Board (MTB) announced today that Mexico's global air connectivity continues its growth trajectory with the addition of 1.5 million seats on direct flights to Mexico in 2018. The increase in air connectivity is expected to result in nearly 30 million seats by the end of the year to accommodate travel demand to Mexico's top tourist destinations. Mexico welcomed 10.6 million tourists in the first quarter of 2018, a record-breaking number representing a 12.6% increase compared to the 9.4 million documented international visitor arrivals during the same period in 2017.

Mexico is now the 6th most visited country in the world with 39.3 million international visitors in 2017, of which 18.6 million traveled by air. Tourism revenue also grew by 7.2% in the first quarter of 2018 over the same period in 2017, reaching $6.2 billion. Mexico's strong commitment to increasing air connectivity to match consumer demand has led to investments in developing close partnerships with airlines, hotels, and the tourism industry, diversifying tourism products, promoting new and established destinations, and offering travelers Mexico's world-famous friendliness, hospitality and first-class service.

"Increasing air connectivity is a critical component of our tourism growth strategy," said Enrique de la Madrid, Secretary of Tourism. "The expansion of air routes not only offers visitors from all corners of the globe better access to all that Mexico has to offer, it also solidifies Mexico's appeal to the business sector. Mexico is a world of its own, and the demand for access to its beaches, vibrant cities and magical towns is a winning proposition for the airline industry."

As part of its connectivity strategy, Mexico is aiming to strengthen its tourism source market diversification, increasing the number of tourist arrivals from China, Japan, South Korea, the Middle East and India. Several new routes like Hainan Airlines first-ever service from Beijing to Mexico City via Tijuana and Emirates Airlines service between Dubai and Mexico City via Barcelona will make Mexico more accessible to travelers across the globe.

Mexico is continuing to prioritize and grow global partnerships to accommodate the increased international popularity with a host of new air routes, including:

North America

- Boston to Mexico City

- Calgary to Mexico City

- Chicago to Guadalajara

- Chicago to Leon

- Detroit to Leon

- New York to Mexico City

- Philadelphia to Mexico City

- Sacramento to Los Cabos

- Salt Lake City to Guadalajara

- San Diego to Puerto Vallarta

- San Francisco to Cancun

- San Francisco to Guadalajara

- San Jose to Los Cabos

- Vancouver to Mexico City

Europe

- Helsinki, Finland to Puerto Vallarta

Asia / Middle East

- Beijing to Mexico City via Tijuana

- Dubai to Mexico City via Barcelona

The introduction of the 16 new direct routes in Mexico will contribute to the 1.5 million new seats on direct flights. Mexico's domestic carriers accounted for over half of the capacity increases, led by:

- Vivaaerobus, 318.2% increase

- Interjet, 19.8% increase

- Aeromexico, 7.4% increase

International carriers from North America, Latin America, Europe and Asia, added to the growth in seats, including:

- Eurowings, 107% increase

- Edelweiss Air, 79.7% increase

- Air Canada, 22.1% increase

- Spirit Airlines, 21.4% increase

- Westjet, 19.6% increase

- JetBlue Airways, 16% increase

- Thomas Cook Airlines, 14.8% increase

- Iberia, 11.5% increase

- Avianca, 9.7% increase

- Air Transat, 8.8% increase

- Aerolineas Argentinas, 8.4% increase

- LATAM Airlines, 7.8% increase

- Air France, 6.2% increase

- Alaska Airlines, 4.6% increase

- Copa Airlines, 3.8% increase

For more information go to www.visitmexico.com or follow our VisitMexico official social channels:

Facebook, Twitter and Instagram.

Media Contact: Sarah List sarah.list@mslgroup.com

Source: OAG Aviation, Schedules Analyzer. Variance from 2017 to 2018. May 24, 2018.

Logo - https://mma.prnewswire.com/media/462407/Mexico_Tourism_Board_Logo.jpg

Source: Mexico Tourism Boar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6/13 13:21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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