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PRNewswire] JA Solar, 한국 시장에서 입지 확장 위해 한국에 신규 자회사 설립

(베이징 2018년 6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고성능 태양광 발전 제품을 제조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JA Solar Holdings Co., Ltd.(Nasdaq: JASO)는 오늘, 한국에 신규 자회사를 설립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장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2001년, JA Solar는 한국 시장에 진출하고, 고객에게 태양광 전지를 공급하기 시작했다. JA Solar는 우수한 제품 품질로 고객으로부터 큰 인정을 받았으며, 세월이 흐르면서 탄탄한 고객 기반을 구축했다. 2016년 11월에는 KS(Korean Industrial Standards) 모듈 인증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다. 이는 JA Solar 제품이 한국의 국가 인증 규격을 100% 준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후 JA Solar는 한국 시장에 공식적으로 진출하고, 한국 고객에게 태양광 모듈을 공급했다. 이제 한국 지사를 설립함으로써 한국 고객에게 시기적절하고 효과적인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 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높이며, 자사의 국제 입지를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됐다.

고효율성 태양광 제품은 한국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JA Solar는 고성능 태양광 모듈을 생산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고객의 투자 수익을 최적화하며, 고품질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JA Solar는 시장 내 자사의 견고한 평판을 통해 KT, GS 그룹, 현대 그룹, SK 그룹, 포스코 그룹, ETA Solar 등 높은 평가를 받는 수많은 기업과 밀접한 사업 관계를 구축했다.

JA Solar 회장 겸 CEO Baofang Jin은 “자사는 전 세계적으로 20개가 넘는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한국 태양광 시장의 가능성과 사업 전망을 낙관하고 있으며, 자사의 신규 한국 자회사가 한국 고객에게 시기적절하고 우수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사의 능력을 증대시킬 것으로 확신한다. 그뿐만 아니라, 자사는 신규 자회사를 통해 자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굴지의 태양광 모듈 공급업체로 성장하며, 한국의 재생에너지 발전에 더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Xiaorui Sun

+86-10-6361-1888 x1698

bj.sunxr@jasolar.com

출처: JA Solar Holdings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6/14 16:41 송고

광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AD(광고)
AD(광고)
많이 본 포토
0/0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