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AsiaNet] Li Zhenguo, "PV,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가장 저렴한 전력원 될 것"

AsiaNet 74307

(베를린 2018년 7월 10일 AsiaNet=연합뉴스) 7월 9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제9회 중국-독일 경제기술협력포럼에서 중국 굴지의 PV 기업 LONGi Green Energy Technology Co., Ltd. (LONGi) 사장 Li Zhenguo가 에너지 변혁&에너지 보존 주제 포럼을 위한 기조연설을 했다. 그는 향후 3년 이내에 태양광 PV가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가장 저렴한 전력원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그에 따르면, 광발전과 에너지 저장이 가장 저렴한 에너지원을 제공함에 따라, 미래에는 "태양광을 위한 태양광"이라는 이상이 실현될 수도 있다고 한다. 2050년에는 PV가 연간 수천 기가와트(GW)를 생산하는 산업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LONGi는 세계 최대의 태양광 단결정 실리콘 광발전 제품 제조업체다. LONGi는 설립 후 항상 단결정 기술에 초점을 맞춰왔으며, 단결정 실리콘 웨이퍼, 단결정 셀과 모듈, 분산광발전소 및 지상 광발전소 사업을 진행해왔다. Photon의 3종 순위에서 LONGi는 재정 건전성 지수 1위를 기록했고, 재정 안정성 지수에서 상위권에 안착했다.

LONGi는 450명 이상으로 구성된 연구개발(R&D) 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260개에 달하는 국제 특허를 획득했다. 2012년에 상장한 후 지금까지 미화 총 3.85억 달러에 달하는 자금을 연구개발(R&D)에 투자했는데, 이는 국제 광발전 산업에서 제일 많은 금액이다. 세계 최대의 단결정 웨이퍼와 부품 공급업체인 LONGi는 2017년 영업수익 미화 25.56억 달러, 순수익 미화 5.57억 달러, 총자산 미화 51.4억 달러를 기록했다.

추가 정보는 http://www.longi-solar.com/을 참조한다.

자료 제공: LONGi Green Energy Technology Co., Ltd. (LONGi)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15658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8/07/10 11:4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비주얼뉴스
  • 포토
  • 화보
  • 포토무비
  • 영상
배너
AD(광고)
AD(광고)
많이 본 포토
0/0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